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미소-널 사랑할 수 있게 [가사/듣기]

반응형

김미소-널 사랑할 수 있게

김미소가 디지털 싱글 " 널 사랑할 수 있게 "를 발표했다.

김미소-널 사랑할 수 있게 바로듣기

김미소-널 사랑할 수 있게 가사

나는 매일 밤 너를 기억해
그자리 그대로 너를 잊지 않게
나는 너에게 내 삶을 걸었지
어떤 순간에도 너를 잃지 않게

어둠이 사라진 거리
아쉬움이 남아있는 이 밤에
무엇이 나를 이렇게 
지독하게 만들었을까
I miss you

빈 공간을 가득 메우는 너는
내 마음을 가득 채우는 너는
내 눈에 보이는 곳에 머물러줘

더보기

이 밤을 가득 채우는 너는
내 마음을 애만 태우는 너는
내 귀에 들리는 곳에 머물러줘
내가 널 찾아 갈 수 있게

어둠이 사라진 거리
아쉬움이 남아있는 이 밤에
무엇이 나를 이렇게 지독하게 만들었을까

많은게 바뀌어버린 밤
혼란이 남아있는 이 밤에
무엇이 나를 너에게 깊어가게 만들었을까
I miss you

빈 공간을 가득 메우는 너는
내 마음을 가득 채우는 너는
내 눈에 보이는 곳에 머물러줘

이 밤을 가득 채우는 너는
내 마음을 애만 태우는 너는
내 귀에 들리는 곳에 머물러줘
내가 널 찾아 갈 수 있게

내 밤들이 너로 짙어져간다
이 순간을 넌 멈출 수 있을까
나 오늘 밤 너를 사랑 할 것만 같아

내 밤들이 너로 짙어져간다
이 순간을 넌 멈출 수 있을까
나 오늘 밤 너를 사랑 할 것만 같아
I miss you

빈 공간을 가득 메우는 너는
내 마음을 가득 채우는 너는
내 눈에 보이는 곳에 머물러줘

이 밤을 가득 채우는 너는
내 마음을 애만 태우는 너는
내 귀에 들리는 곳에 머물러줘
내가 널 찾아 갈 수 있게

내가 널 사랑 할 수 있게

김미소-널 사랑할 수 있게
모두가 잠들고 어둠까지도 잠들어버린 밤
너는 내게 어떤 의미가 되었길래
나는 왜 잠들지 못하고 너를 찾는걸까.

 


텅 빈 이 방을 가득 채우고, 고요한 새벽을 가득 메우는 너
이 내 마음을 뭐라고 말해야 할까
무엇이 날 이렇게 너에게 깊어가게 만들걸까
무엇이 날 이렇게 까지 지독하게 만들걸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아
넌 그저 항상 내 눈에 보이는 곳에, 내 귀에 들리는 곳에 머물러줘
너의 작은 움직임에도, 작은 소리에도 언제든 널 찾아가 사랑 할 수 있게

작사: 김미소
작곡: 김미소
편곡: 김미소, 최호진

 

김미소-널 사랑할 수 있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