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토미요-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MV/가사]

반응형

토미요-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싱어송라이터 토미요가 Digital Single "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토미요-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바로듣기

토미요-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가사

내가 만들어냈었던 작은 것들은
알아들을 수도 없는 말들을 하고
나를 지나쳐가는 모든 것들은
나의 알러지를 알아주지 않지

기억에 없는 멍들이 자주 생기곤 해
오늘도 나는 날씨를 알지 못했고

나는 어디에서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모르고
나는 어디에서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모르고

더보기

나의 이름과 생각과 가사들까지도
이야기할 수 없었던 좁은 방을 기억해
나는 언제부턴가 잊혀지길 바랐고
눈빛은 초라했고

기억에 없는 멍들이 자주 생기곤 해
오늘도 나는 날씨를 알지 못했고

나는 어디에서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모르고
나는 어디에서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모르고

토미요-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싱어송라이터 토미요 Digital Single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춤]이라는 인상적인 데뷔 싱글로 인사했던 ‘토미요’가 두 번째 싱글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를 발매했다.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는 짙어진 모던 록 감성에 대체불가한 ‘토미요’의 음색이 더해져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알 수 없는 길을 정처없이 걸으며 느끼는 불안감을 표현한 가사와 어우러지는 기타 연주가 혼란스러움을 더해주며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귀를 가득 채우는 사운드를 완성하기 위해 기타리스트 김수유가 편곡 작업에 참여하여 힘을 보탰다.

신인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완성도 높은 음원을 연이어 발매하는 ‘토미요’의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불안 속의 묘한 해방감이 느껴지는 이 노래를 통해 길을 잃은 이들에게 위로를 건넬 수 있기를 바란다.

 

토미요-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