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영호-봄이 왔어요 [가사/듣기]

반응형

영호-봄이 왔어요

영호-봄이 왔어요 바로듣기

영호-봄이 왔어요 가사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콧노래를 불러봅니다
꽃들도 피고 새들도 울고
봄이오는 소리입니다.

봄꽃이 피고 푸른 새싹을 보며
설레는 마음에 나도몰래 웃음이

봄이봄봄 봄이 왔어요
봄이봄봄 봄이 왔어요
봄이봄봄 봄이 오네요
봄의 향을 느껴요

화사한 날들이 오네요
내마음이 설레이네요
사랑을 느껴 가슴도 웃는
아름다운 봄이 왔어요

더보기

봄꽃이 피고 푸른 새싹을 보며
설레는 마음에 나도몰래 웃음이

봄이봄봄 봄이 왔어요
봄이봄봄 봄이 왔어요
봄이봄봄 봄이 오네요
봄의 향을 느껴요
봄이 오는 소릴 느껴요

영호-봄이 왔어요

영호 - 2022월간트로트 3월호
2022 월간트로트 3월호... 봄이오는 소리...
봄이오는 따뜻한 느낌을 노래로... 트로트로..

 


영호의 감성보이스로 봄의 노래를 표현한 '봄이 왔어요'는 따뜻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봄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코로나로 늘어져 있는 기분을 이노래로 조금이나마 치유가 되었음 하는 바램으로 제작하게 되었다.

트로트 전문 기획사 (주)킹엔터프라이즈에서 제작하였으며, 소속 트로트 전문 프로듀싱팀 'TAIGON (타이곤)'이 프로듀싱 하였다

Composed by Team [Taigon]
Lyrics by Team [Taigon]
Arranged by Team [Taigon]

 

영호-봄이 왔어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