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범-이사 일기 [가사/듣기]

반응형

수범-이사 일기

수범이 디지털 싱글 " 이사 일기 " 를 발표했다.

수범-이사 일기 바로듣기

수범-이사 일기 가사

아침 일찍 일어나서
커튼을 치고 밖을 봤어
일기예보와 좀 달라서
비가 오지만 기분은 좋았어
뒤돌아봤어 모든 순간들을
이렇게 빨리 시간이 흘러갈 줄은
정말 몰랐어
생각하다가
사진첩을 펴봤어

어릴 적 찍은 나의 사진에 나는 놀기 바빴네
허나 다음에 아니 내일 올 때까진 다 정리할게
어릴 적 찍은 나의 사진에 나는 놀기 바빴네
허나 다음에 아니 내일 올 때까진 다 정리할래

마지막 밤이 갈 때 나는 오늘에 있을래
내일 아침이 올 때까지만 여기 있을게
포근한 방 눕기 싫은 날
내일 아침이 올 때까지만 여기 있을래
새로운 내일 위해

더보기

새로운 내일 위해
오늘까지만 잠시 과거에 머물러볼래
눈앞에 쌓인 짐 정리를 하다가
눈물 한 방울 흘렸지 몰래
누가 뭐래도 난 할 수가 있다고
아 맞다 나 전교회장도 함 해봤고
철없던 그 시절 그때 그 추억을 안고
청소하는 김에 나쁜 기억은 모두 휴지통으로

어릴 적 찍은 나의 사진에 나는 놀기 바빴네
허나 다음에 아니 내일 올 때까진 다 정리할게
어릴 적 찍은 나의 사진에 나는 놀기 바빴네
허나 다음에 아니 내일 올 때까진 다 정리할래

마지막 밤이 갈 때 나는 오늘에 있을래
내일 아침이 올 때까지만 여기 있을게
포근한 방 눕기 싫은 날
내일 아침이 올 때까지만 여기 있을래
새로운 내일 위해

어릴 적 찍은 나의 사진에 나는 놀기 바빴네
허나 다음에 아니 내일 올 때까진 다 정리할게
어릴 적 찍은 나의 사진에 나는 놀기 바빴네
허나 다음에 아니 내일 올 때까진 다 정리할래

마지막 밤이 갈 때 나는 오늘에 있을래
내일 아침이 올 때까지만 여기 있을게
포근한 방 눕기 싫은 날
내일 아침이 올 때까지만 여기 있을래
새로운 내일 위해

수범-이사 일기

"내일 아침이 올 때까지만 여기 있을래, 새로운 내일 위해"

작사:수범
작곡: ST4NDARD, 수범
편곡: ST4NDARD
믹스: 수범
마스터: 수범
앨범아트: 찰란한

 

수범-이사 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