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영현-나의 꿈 그대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최영현-나의 꿈 그대에게

최영현이 디지털 싱글 " 나의 꿈 그대에게 " 를 발표했다. 

최영현-나의 꿈 그대에게 바로듣기

최영현-나의 꿈 그대에게 가사

밤하늘 바라보며 그린다
그대의 따뜻한 그 목소리
비 내린 하늘 위로 그린다
그대의 행복한 웃음소리

귓가에 울려 퍼지는
그대의 따뜻한 걱정들
한결같은 사랑에 늘 변함없는 마음에
고마운 매일을 삽니다

홀로 선 땅 위 차가운 바람
시린 한기에 잠 못 들던 그날들
손잡고 가준 그대가 있어
날 웃게 만든 나의 꿈 그대여
그대가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더보기

귓가에 울려 퍼지는
그대의 따뜻한 걱정들
한결같은 사랑에 늘 변함없는 마음에
고마운 매일을 삽니다

홀로 선 땅 위 차가운 바람
시린 한기에 잠 못 들던 그날들
손잡고 가준 그대가 있어
날 웃게 만든 나의 꿈 그대여
그대가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혼자가 아냐 그대가 있어
깊은 한숨에 눈물 흘린 그날들
손잡고 가준 그대가 있어
날 웃게 만든 나의 꿈 그대여
사랑해 그댈 영원히 그댈 사랑해

최영현-나의 꿈 그대에게

모두가 힘든 시국. 위로와 희망 그리고 사랑을 담은 음악으로 채워낸 두 번째 음악 일기. 첫 번째 미니앨범은 최대한 힘을 절제한 상태에서 부드러운 음악으로 채워진 앨범이었다면 이번에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은 저번과는 정 반대로 아주 강렬하고 폭발적인 음악들로 채워진 앨범이다.

1. 나의 꿈 그대에게

2. 세상 위로 날아간다

3. 시작해요 우리의 축제

4. 별을 찾아가는 길

5. 무슨 일이었을까

 

최영현-나의 꿈 그대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