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AONHAZE (라온하제)-나의결혼식 (My wedding) (Song by 임재일) [가사/듣기]

반응형

RAONHAZE (라온하제)-나의결혼식 (My wedding) (Song by 임재일)

라온하제 메인 보컬 임재일이 두 번째 솔로곡 " 나의결혼식 (My wedding) "을 발표했다.

RAONHAZE (라온하제)-나의결혼식 바로듣기

RAONHAZE (라온하제)-나의결혼식 가사

알고있니 내 옆에 있는 너는
내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사람인걸
그래 너라서, 그런 너라서
내겐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몰라

기억나니 날 보며 웃고 있는 널
갖기엔 난 너무 부족하다고 말 한거
그땐 너라서, 이런 너라서 정말
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

더보기

때로는 서로 다투기도 하겠지만
자존심은 다 버려둘게
한번쯤 힘든 시련이 찾아오겠지만
너가 있기에 난 두렵지 않아

그런 너야 참 감사한 사람
내 모든걸 다 걸어도 될 사람
그런 너이기에 놓치고 싶지 않아서
고백할게 내 앞에 너에게 사랑해

알고있니 날 위해 바뀌던 너를
처음 본 순간 이 사람이다 했단걸
그런 너라서, 그래 너라서 나는
참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

때로는 서로 다투기도 하겠지만
자존심은 다 버려둘게
한번쯤 힘든 시련이 찾아오겠지만
너가 있기에 난 두렵지 않아

그런 너야 참 감사한 사람
내 모든걸 다 걸어도 될 사람
그런 너이기에 놓치고 싶지 않아서
고백할게 내 앞에 너에게 사랑해

너만 있으면 난 괜찮아
더 없이 멋진 남자가 될게
언제나 너를 가장 사랑 받는 여자로
행복하게 평생 아끼며 살아가

내 모든걸 다 걸어도 될 사람
그런 너와 함께 손을 잡고 걸어갈게
참 감사해 내 곁에 와줘서

RAONHAZE (라온하제)-나의결혼식 (My wedding) (Song by 임재일) 

라온하제 메인 보컬 임재일이 두 번째 솔로곡으로 2022년을 밝혔다. 제목부터 강하게 어필하고 있듯이 '나의결혼식 (My wedding)'은 축가의 성향이 짙은 만큼 사랑의 결실을 맺는 자리에서 널리 불려졌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싱을 맡은 황성환은 곡을 리드하는 피아노의 퀄리티를 향상 시키기 위해 '자커숲' 에서 연을 맺은 예술가 '최영린' 에게 피아노 리터칭을 의뢰했으며 '최영린' 의 기량으로 원본의 뉘앙스는 해치지 않으면서도 풍성함과 테크닉이 더해졌다.

Title : 나의결혼식 (my wedding) (Song by 임재일)
Composed by : 황성환
Lyics by : 황성환

 

RAONHAZE (라온하제)-나의결혼식 (My wedding) (Song by 임재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