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eolbom (설봄)-보석함 [가사/듣기]

반응형

Seolbom (설봄)-보석함

싱어송라이터 설봄(Seolbom)이 새로운 앨범 " 보석함 " 을 발표했다.

Seolbom (설봄)-보석함 바로듣기

Seolbom (설봄)-보석함 가사

꽁꽁 숨겨둔 나의 보석함
속에 얼마나 많은 보석들이 있나
벌써 이렇게나 모였는데
이러다 넘쳐버리면 어떻게 해야 할까

비우고 싶어도 계속 채워지고
꺼내고 싶어도 꺼낼수도 없는
나의 보석함 속엔 나만 아는
남몰래 숨겨둔 비밀이 있지

더보기

괜찮아 마음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어
억눌러온 네 마음이 이렇게 선물이 되어
건드려도 아프지 않을만큼 빛나고 또 반짝여
어느새 웃음짓는 나를 보아

비우고 싶어도 계속 채워지고
꺼내고 싶어도 꺼낼수도 없는
나의 보석함 속엔 나만 아는
남몰래 숨겨둔 비밀이 있지

괜찮아 마음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어
억눌러온 네 마음이 이렇게 선물이 되어
건드려도 아프지 않을만큼 빛나고 또 반짝여
어느새 웃음짓는 나를 보아

Seolbom (설봄)-보석함 

설봄(Seolbom)의 새로운 싱글 앨범 [보석함]
싱어송라이터 설봄(Seolbom)이 2년 만에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

 


신곡 '보석함'은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에 집중할 수 있도록 피아노, 기타, 비올라만으로 구성된 어쿠스틱한 곡이다. 누구에게나 있을 자신만의 보석함에 하나, 둘 채워지는 보석들을 얘기하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눈물이 보석이 되어 더욱 빛나는 내가 될 수 있길 소망하며.

Executive Producer / Blackhouse
Lyrics / 설봄
Composer / 설봄
Arranged / 이지훈,서준범(withB),이승훈

 

Seolbom (설봄)-보석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