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국가수, 박창근-나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국가수, 박창근-나에게

TV CHOSUN 프로젝트 '국가수'에서 박창근이 '자작곡 '나에게'를 선보이며 눈물을 보였다

국가수, 박창근-나에게 바로듣기

국가수, 박창근-나에게 가사

어디까지 왔는지
어디쯤 헤매었는지
우후 난 알 수 없지만
이 길을 멈출 수 없네
너의 웃음소리가 들려
나의 발걸음은 느려져
우후 너에게로 가는 그 길은
하 아직 멀었다고
무얼 기다려 왔는지
무얼 기대했는지
우후 나의 어리석음은
오늘은 멈춰질까
음 음
우후 나의 이런 방황은
내일도 이어질까

길은 좁아지기도 때론
바다가 되기도

더보기


우후 이런 나의 마음의 길은
언젠가 내가 되겠지
우후 이런 나의 마음의 길
언젠간 내가 되겠지

봄이 오는 길목에서 너를 기다려
봄이 오는 길목에서 나를 기다려

국가수, 박창근-나에게 

국민가수 수련원
화제의 중심! 내일은 국민가수의 신예들 총출동! 국가수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발굴한 국민가수6가 진정한 국민가수가 되기 위한 예능력 증진 프로젝트

1. 박창근 - 박창근 〈나에게〉

2. 김동현 - 이한철 〈슈퍼스타〉

3. 이병찬 - 몽니 〈소년이 어른이 되어〉

4. 고은성 - 김광석 〈서른 즈음에〉

 

국가수, 박창근-나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