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H.M (알에이치엠)-콩깍지 [가사/듣기]

반응형

R.H.M (알에이치엠)-콩깍지

남성 솔로 알에이치엠 (R.H.M)이 12번째 싱글 " 콩깍지 "  를 발표했다. 

R.H.M (알에이치엠)-콩깍지 바로듣기

R.H.M (알에이치엠)-콩깍지 가사

내게 말하지 말아요 말하지 말아요
그런 말들은
이젠 어쩔수 없어요 어쩔수 없어요
돌이킬수 없어요

그댈 너무나도 원해요 아무도 날 막을수 없어요

누가 뭐라고 해도 축복받지 못해도
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 나하나만 믿어줘
그댈 사랑합니다 가슴 깊은곳까지
그대 생각만하면 가슴이 벅차 올라

더보기

나 어떻해 그대를 포기할수 없어요
내 마지막 사랑이 그대이길 원해요
이제 진정한 내가 원하던
나의 마음속 그녈 본거야
follow me  don't worry
나를 비웃어도 괜찮아
너만 내곁에서 있다면

나의 모든것을 걸어도 정말 아깝지 않은 그대여

누가 뭐라고 해도 축복받지 못해도
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 나하나만 믿어줘
그댈 사랑합니다 가슴 깊은곳까지
그대 생각만하면 가슴이 벅차 올라

자꾸만 그대 생각나 너무나 보고 싶은데
오늘밤은 나에게 너무나 길어

내곁에 함께 있어줘 영원히 언제까지나
그대 없는 세상은 의미가 없어 내게

사랑해 그대를 너무 사랑해 나에겐 그것 뿐이야

나와 함께 한다면 두번다시
눈물은 없을거란걸 믿어 줘요

R.H.M (알에이치엠)-콩깍지 

남성 솔로 아티스트 R.H.M 의 12번째 싱글인 " 콩깍지 " 는 일랙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는 락 곡이다.

 


가사 내용으로는 사랑에 빠진 사람 눈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오직 상대방만이 보인다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작사,작곡,편곡,기타연주,보컬 모두 R.H.M 이 하였다. 앞으로의 활동을 더 많이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장르 락
작사 R.H.M
작곡 R.H.M
편곡 R.H.M
보컬 R.H.M

 

R.H.M (알에이치엠)-콩깍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