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im Jeong_uk (김정욱)-Flower [가사/듣기]

반응형

Kim Jeong_uk (김정욱)-Flower

김정욱 (Kim Jeong_uk)이 디지털 싱글 " Flower "를 발표했다. 

Kim Jeong_uk (김정욱)-Flower 바로듣기

Kim Jeong_uk (김정욱)-Flower  가사

i don't wanna be alone 
매마름에 꺽인 채
내 불안함엔 아직 너가 묻어있기에

깨고 나면 있을까
내 곁에 너 없다면
다시 난 피어나지 못해

추운 날에 덥혀주던 온기도
내어주던 따뜻한 손길도
하나라도 빠진다면 난 
어차피 나는 죽어갈텐데

oh oh oh oh

나를 봐줘 i'm not fine
너무 목이 말라 내게 물을 부어줘
해가 져도 떠나지마
숨 좀 쉬게 내게 작은 빛이 되어줘

더보기

향기마저 사라지고서
어두운 방안에 시들어가
이 낯선 기분에
난 망가져 babe

추운 날에 덥혀주던 온기도
내어주던 따뜻한 손길도
하나라도 빠진다면 난 
어차피 나는 죽어갈텐데

나를 보며 짓던 그대 웃음도
아름다운 그대 목소리도
하나라도 빠진다면 난 
어차피 나는 죽어갈텐데

그대 어차피 떠나갈꺼라면
나를 꺽어서 꽃잎을 뿌려요
그대 가는 길이라도 
아름다울 수 있게
뒤돌아보진 않아도 돼

추운 날에 덥혀주던 온기도
내어주던 따뜻한 손길도
하나라도 빠진다면 난 
어차피 나는 죽어갈텐데

나를 보며 짓던 그대 웃음도
아름다운 그대 목소리도
하나라도 빠진다면 난 
어차피 나는 죽어갈텐데

Kim Jeong_uk (김정욱)-Flower

"내 불안함엔 아직 너가 묻어있기에."

Kim Jeong_uk(김정욱) - flower
Lyrics by Kim Jeong_uk(김정욱)
Composed by Kim Jeong_uk(김정욱), Kisses Beats
Arranged by Kisses Beats

 

Kim Jeong_uk (김정욱)-Flow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