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류찬-태양처럼 Again [가사/듣기]

반응형

류찬-태양처럼 Again

류찬이 싱글앨범 “ 태양처럼 Again "을 발표했다.

류찬-태양처럼 Again 바로듣기

류찬-태양처럼 Again 가사

한참을 돌아 온것 같아서 
내 삶이 너무 꼬인것 같아서 
이렇게 정말 되는 것없이 
살아온 인생 원망 많았어 
몇번을 울고 주저앉아서 
이런날 미워한적 많았지 
하지만 문득 날 비웃듯이 
먹구름 사이로 떠오른 태양 
포기한데도 아직 아니야 
뜨거운 나의 가슴 있잖아 
세상이 내게 주었을 기회 
그 꿈을 내가 갖겠어 
비바람 없는 삶은 지루해 
내 인생 찬란한 태양처럼 
저 넓은 대지 저높은 하늘 
이젠 내가 감싸 안겠어

더보기

몇번을 울고 주저앉아서 
이런날 미워한적 많았지 
하지만 문득 날 비웃듯이 
먹구름 사이로 떠오른 태양 
포기한데도 아직 아니야 
뜨거운 나의 가슴 있잖아 
세상이 내게 주었을 기회 
그 꿈을 내가 갖겠어 
비바람 없는 삶은 지루해 
내 인생 찬란한 태양처럼 
저 넓은 대지 저높은 하늘 
이젠 내가 감싸 안겠어 
이젠 내가 감싸 안겠어

류찬-태양처럼 Again

류 찬 싱글앨범 “태양처럼”Again
류찬 디지털 싱글 앨범, 음반제작 기획, 직접 프로듀서, 디렉 편곡에 참여하여 하여 만들어졌다.

 


곡의 전체 편곡 느낌은 밝고 희망찬 음악의 오리지널 어쿠스틱 사운드로 리얼 기타 일렉 사운드와 건반 소리가 뒷받침되어 깨끗한 목소리와 절묘하게 어울어져 만들어내는 세미트롯풍에 포트락 장르이다.


류 찬 가수는 다재 다능한 실력을 겸비한 멀티플레이어 음악 뮤지션으로 가수이면서 프로듀서 활동을 폭넓게 하고있다.
미스트롯 트바로티 김호중 첫앨범 “나의 사람아” 제작 프로듀서 디렉/ 뮤지컬배우 최정원 2021년 “나의사람아” 제작 프로듀서 디렉/ 청학동 국악자매 앨범(김다현,김도현) 디렉
미스트롯 3위한 김다현양 보컬 트레이로 알려진 류 찬은 이번 “태양처럼 Again 은 개그맨 김준호와 듀엣으로 불렀을때보다 좀 더 깊은 감성의 멜로디로 노래하였고 희망찬 가사전달 성숙된 표현에 더욱더 집중하여 작품을 만들었다.

곡의 전체 편곡 느낌은 신나는 브라스 편곡을 더하여
신나는 리얼 드럼 사운드와 베이스 기타와 일렉기타 사운드와 솔직 담백한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울어져 만들어낸 포트락(포크+락+트롯트) 장르이다.

작사 / 성우석
작곡 / 성우석
편곡 / 류찬

 

류찬-태양처럼 Aga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