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서연-겨울의 끝《가사/듣기》

반응형

진서연-겨울의 끝

진서연이 디지털 싱글 " 겨울의 끝 " 을 발표했다.

진서연-겨울의 끝 바로듣기

진서연-겨울의 끝 가사

하얀 눈의 계절이 오면 나는
녹아 버린 기억들을 따라

바뀌는 계절의 끝에
다시 눈이 온다면
그대를 찾아가고

익숙한 그림자
익숙한 향기가
그리던 하루까지 다

우리가 하는 건
사랑
그 겨울을 다
지나갈 때

그때 나는 눈물로
지워볼게

더보기

하루가 지나고 또 다른
하루 끝에 너
오 너
이 겨울 속에 여전히

오지 않을 계절이 다시 오면
나는 이제 기억들을 지나

새로운 계절을 만나
결국 겨울이 가도
왜 난 또 그리워

익숙한 향기가
익숙한 곳까지
그리던 하루까지 다

우리가 하는 건
사랑
그 겨울을 다
지나갈 때

그때 나의 눈물로
지워볼게
하루가 지나고 또 다른
하루 끝에 너
오 너
이 겨울 속에 여전히

힘들어도 그대를
잊지 말았어야 해
나 홀로 차가운 겨울에

사랑 그 겨울을 다
지나갈 때,
그때 나의 눈물로 지워볼게

하루가 지나면 또 다른
하루 끝에 너
오 너
이 겨울 속에 여전히

진서연-겨울의 끝
관계의 끝을 정의하는 이별은 왜 끝이 나지 않을까요.

 


우리가 한 것이 사랑이라면, 겨울처럼 필연적으로 돌아오는 감정이라는 것을 이 곡을 통해서 이야기합니다. 결국에는 다시 돌아오는 이별을 덤덤하게 이겨내는 것까지 보여주는 곡입니다.

Produced by 진서연
Composed by 진서연
Arranged by O.YEON
Lyrics by 진서연

 

진서연-겨울의 끝《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