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규민-꽃이 되었네 (Feat. 제임스) [가사/듣기]

반응형

김규민-꽃이 되었네 (Feat. 제임스)

제임스가 참여한 김규민의 디지털 싱글 " 꽃이 되었네 " 를 발표했다. 

김규민-꽃이 되었네 (Feat. 제임스)바로듣기

김규민-꽃이 되었네 가사

하루에도 몇 번이고 날 바라보는 너의 두 눈
나를 향해 웃어 보이는 너의 그 미소가
너무 예뻐 한참을 난 빠져들어 바라보면
나의 하루의 고단함을 잊어버려

오래 곁에 있어주면
나와 함께하는 동안 행복하게

너의 세상에 데려와준 걸 감사해
이곳에서 난 꽃이 되었네
영원히 시들지 않는 나의 향기로
너의 세상이 아름다울 수 있게

하루에도 몇 번이고 널 바라보는 나의 두 눈
너를 조금 더 오래 담고 싶은 이 마음을
기뻐해 준 너에게 난 빠져들어 눈을 맞춰
너의 하루에 고단함이 잊혀지길

더보기

오래 곁에 있어주면 나와 함께하는 동안 행복하게

너의 세상에 데려와준 걸 감사해
이곳에서 난 꽃이 되었네
영원히 시들지 않는 나의 향기로
너의 세상이 아름다울 수 있게
아파도 너만은 아름다울 수 있게
항상 난 네 곁에

너의 세상에 데려와준 걸 감사해
이곳에서 난 꽃이 되었네
영원히 시들지 않는 나의 향기로
너의 세상이 아름다울 수 있게

김규민-꽃이 되었네 (Feat. 제임스)

Produced by 제임스
Composed by 제임스
Lyrics by 제니, 샤샤
Arranged by 제임스

Recorded by 제임스
Mixed & Mastered by 제임스
Artwork by 제임스

 

김규민-꽃이 되었네 (Feat. 제임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