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새벽-나의 편 [MV/가사]

반응형

정새벽-나의 편

정새벽 이 디지털 싱글 " 나의 편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새벽-나의 편 바로듣기

정새벽-나의 편 가사

나는 늘 그래 항상
누굴 만나던 내가
더 사랑을 하게 돼버려서

크고 가득 찬 마음
잡아 둘 수 없어 음
더 깊이 가라앉는 걸

나의 편이 있다면 어떨까
그게 진짜든 가짜든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준다면

작고 멍든 네 마음
잡아 둘 수 없어 음
더 깊이 파고드는 걸

더보기

나의 편이 있다면 어떨까
그게 진짜든 가짜든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준다면

나의 편이 있다면 어떨까
그게 진짜든 가짜든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준다면

나는 늘 그래 항상
누굴 만나던 내가
더 깊이 사랑하는 걸

정새벽-나의 편
나의 편이 있다면 어떨까.

Lyrics 정새벽 @noowad__
Composed 정새벽, 하헌제
Arrangement 하헌제, 정새벽, 김의주
Vocal 정새벽
chorus 정새벽, 하헌제

 

정새벽-나의 편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