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eady_Made-가위질 [가사/듣기]

반응형

레디 메이드 (Ready_Made)-가위질

Ready_Made (레디 메이드)가 디지털 싱글 " 가위질 " 을 발표했다.

Ready_Made-가위질 바로듣기

Ready_Made-가위질 가사

솔직히 말하자면 난
나도 잘 모르겠어 내 마음
너는 내가 이해가 가?
너는 알 거라 생각해 날 잘
내가 말했지 툭 잘라내
여길 단칼에 가위질을 해
내가 한 말 따라줄래?
가이드라인 따라 가위질을 해
왜 내 마음을 몰라 넌
하기 싫으면 관둬
이기적인 바보
안 할 거야 나도
싹둑싹둑
다 잘라내
하나도 나도
남기지 말고
싹둑싹둑
다 잘라내
하나도 나도
남기지 말고
왜 다들 바르게만 재단하기만을 바라
내가 바라보는 방향 시선 따라
삐뚤어진 선 핑킹가위 마냥
자를 대는 것만 정답이 아냐

더보기


이런 내가 넌 어떻게 보여?
아무렇지 않은 척해 보여도
내 마음 한구석 걱정들이 고여서
진심으로 난 눈물이 고여 
모르는 건 아닌데
알면서도 그냥 싫은데
가위질을 멈추면 돼
간단하지 일단 나는 반대
뒤를 돌아봤을 때
흔적들이 남아
지저분하게
아주 조금이나마
주워 담아 갈 게 있길 바라
깨끗하게 잘리는 건 원치 않아
싹둑싹둑
다 잘라내
하나도 나도
남기지 말고
싹둑싹둑
다 잘라내
하나도 나도
남기지 말고

레디 메이드 (Ready_Made)-가위질
반듯하거나 삐뚤빼둘하거나 그대로거나 :p

아이아오 (IAO)

Composed by IAO, JOMO
Lyrics by IAO
Arranged by JOMO
Guitar by 김동권

 

Ready_Made-가위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