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Zip.See (지비시)-Ruin My [가사/듣기]

반응형

Zip.See (지비시)-Ruin My

지비시 (Zip.See)가 1st Single [누아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Ruin My " 를 공개했다. 

Zip.See (지비시)-Ruin My 바로듣기

Zip.See (지비시)-Ruin My 가사

You can ruin my life 
You can ruin my day  
You can ruin my whole body 
You can ruin my  
So many trouble in my day yeah 
내가 다 망쳤나봐 maybe 
그냥 너의 손을 잡았을 뿐인데 
너는 한층 더 어두워진듯 해 
오 너의 적당한 웃음 
에 섞인 적당한 슬픔 
널 보고 있으면 내 병이 다 
나을 것 같아 
I don’t want you to be my baby 
내가 감히 널 숭배할게 
나의 적당한 웃음을 매일  
너가 가져가도 돼 

I got so many questions about you  
너의 모든 것이 나는 궁금해 
Please get me help me  
날 가져가고 망쳐놔도 돼 
You can ruin my  
You can ruin my day 
You can ruin my whole body  
You can ruin my 

더보기

please 알려줘 내가 대체 뭘 잘못했는지
무릎 꿇고 이 자리를 빌어 빌게
오래도록 벌을 받고 떠날게 
Oh I dare
너의 손짓이 내 이름을 부를 때
나는 아이처럼 들떠

I got so many questions about you 
너의 모든 것이 나는 궁금해
Please get me help me 
날 가져가고 망쳐놔도 돼
You can ruin my 
You can ruin my day
You can ruin my whole body 
You can ruin my

Zip.See (지비시)-Ruin My

‘지비시’, 지구의 비싼 시공간. 1st Single [누아르] 저희는 머릿속에서 만들어진 또 하나의 시공간을 음악으로 풀어냅니다.

 


첫 싱글 [누아르] 는 삶의 낭떠러지에 서 있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삼분 남짓의 두 곡이 당신에게 새로운 체험으로 다가갔으면 좋겠습니다.

임지우

Excutive produce - 88Records

Compose - 유지원, 임지우(imzoo)
Arranged - 유지원, 임지우(imzoo)
Lyrics - 유지원, 임지우(imzoo)

 

Zip.See (지비시)-Ruin M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