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USEDBOY-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가사/듣기]

반응형

USEDBOY-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USEDBOY가 디지털 싱글 " 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을 발표했다.

USEDBOY-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바로듣기

USEDBOY-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가사

우- 너와에 어떤 
우-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는 
우- 너와에 어떤 
우-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는 

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더보기

우- 너와에 어떤
우-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는

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USEDBOY-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지난 여름은 함께 했음에도 너무 아련했을수도 아쉬울수도 뜨거웠을수도 차가웠을수도 있었던 그 여름
이제는 그대는 모를, 함께 하지 못하는 나의 뜨거운 여름에 추억도 현재도 미래도 함께 던져버리고 싶었다.
함께 해왔지만, 어쩌면 같이 할수 없는 그 여름에.
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Write and Lyrics: 이기학
Vocal: 이기학
Guitar: 이기학

 

USEDBOY-그대는 모를 나의 여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