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경일-소중한 나의 사랑 (Feat. 리디아 (Lydia)) [가사/듣기]

반응형

한경일-소중한 나의 사랑 (Feat. 리디아 (Lydia))

한경일이 Digital Single Album ' 소중한 나의 사랑 feat.리디아(Lydia) ' 를 발표했다.

한경일-소중한 나의 사랑 (Feat. 리디아 (Lydia))바로듣기

한경일-소중한 나의 사랑 가사

날 보는 그 눈빛이 참 좋아 너의 곁이 참 좋아 
너무나도 고마워 내 마음 언제나 행복이 가득해 
세상 모두가 다 변해도 
너만은 변치 말길 나와 약속해 

소중한 나의 사랑 하나뿐인 내 사랑  
지금처럼만 내 곁에 있어줘 
모두 날 떠나도 나만을 지켜줘 우리 사랑 영원히 

더보기

손잡고 걸어가는 길마다 우리 사랑 가득해
세상 모두가 다 변해도 
너만은 변치 말길 나와 약속해

소중한 나의 사랑 하나뿐인 내 사랑 
지금처럼만 내 곁에 있어줘
모두 날 떠나도 나만을 지켜줘 우리 사랑 영원히

우리 함께면 어디든 다 괜찮아 
서로만 바라보며 지켜줘

소중한 나의 사랑 하나뿐인 내 사랑 
지금처럼만 내 곁에 있어줘
모두 날 떠나도 나만을 지켜줘 우리 사랑 영원히

한경일-소중한 나의 사랑 (Feat. 리디아 (Lydia))

소중한 나의사랑! 하나뿐인 내사랑! 지금처럼만 내곁에 있어줘! ‘한경일’의 Digital Single Album '소중한 나의 사랑 feat.리디아(Lydia) ' 런칭!

 


감미로운 목소리의 끝판왕 보컬리스트 ‘한경일’이 ‘소중한 나의 사랑’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곡은 호소력 짙은 가수 ‘리디아(Lydia)’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설렘 가득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담겨있다.

〈소중한 나의 사랑〉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한경일-소중한 나의 사랑 (Feat. 리디아 (Lydi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