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태우-선물 (내가 너의 곁에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

강태우-선물 (내가 너의 곁에 있어)

강태우-선물 (내가 너의 곁에 있어)바로듣기

강태우-선물 가사

기다려줄래 너에게 갈게 
조금 늦더라도 
내게 무슨 일이 있어도 
네가 날 찾을 수 있게 

아무리 멀리 있어도 
우린 다시 만날 거야 
지쳐 쓰러지면 일으켜줄게 

아무 말도 필요 없어 
너의 곁에 내가 있잖아 
우리를 갈라낼 수는 없어 
너와 나 함께니까 

어떤 누구도 위협할 수 없어 
너의 곁에 내가 있잖아 
세월이 흘러 멀어져도 
변하지 않는 건 
너를 향한 내 마음 

먼저 내 손을 잡아줄 때면 
위로를 받는 것 같아 
무슨 일이 있는지 
네가 꼭 아는 것처럼 

더보기

나에게 선물 같은 너
네가 행복하길 바라
시간이 흘러도 널 지켜줄게

어떤 누구도 위협할 수 없어
너의 곁에 내가 있잖아
세월이 흘러 멀어져도
변하지 않는 건
너뿐인 걸

어둠이 날 덮치면
너와 함께했었던
그 시간 속에서
단 하나의 빛을 찾아갈게

언제라도 어느 곳에도
늘 네 곁에 내가 있을게
우리를 갈라낼 수는 없어
모두 다 함께니까

어떤 누구도 위협할 수 없어
너의 곁엔 우리가 있어
세월이 흘러 바래져도
변하지 않는 건
너를 향한 내 마음

강태우-선물 (내가 너의 곁에 있어) 
우리에게 선물 같은 아이들.
나에게 선물 같았던 아이들.
우리가 너의 곁에 있어.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

Lyrics by 강태우
Composed by 강태우
Arrangement by DUDU (JBIE,이상혁,김은영)
Producer by DUDU Music Company
Vocal by 강태우

 

강태우-선물 (내가 너의 곁에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