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진혜안-이 도시 [가사/듣기]

반응형

진혜안-이 도시

진혜안이 두번째 싱글앨범 " 이 도시 " 를 발표했다. 

진혜안-이 도시 바로듣기

진혜안-이 도시 가사

누구를 위해 빛나는 걸까 

수 많은 사람 속에 홀로 서 있으면 
모두가 날 보는 듯해 
점점 빨라지는 내 심장 소리에 
마음이 급해 

푸르던 높은 하늘은 내 맘도 모르고 
하필 비가 내리는지 
언제부턴가 내가 작아지는데 
이러다가 전부 잃을지 몰라 

빛나는 이 도시는 
나완 어울리지 않아 
누구를 위해 빛나는 걸까 

더보기

늘 가던 예쁜 카페는 내 맘도 모르고
하필 문을 닫았는지
언제부턴가 내가 싫어 지는데
이러다가 전부 잃을지 몰라

빛나는 이 도시는
나완 어울리지 않아
누구를 위해 빛나는 걸까

이 도시는 woo
이 도시는 woo
언제가는 woo 

oh 어쩌면 나 누군가는 날 보고
부럽다 하지 않을까
이 도시는 언젠가는 날 비출거야

빛나는 이 도시는
나완 어울리지 않아
누구를 위해 빛나는 걸까

빛나는 이 도시는
나완 어울리지 않아
누구를 위해 빛나는 걸까

진혜안-이 도시

[진혜안]이 두번째 싱글앨범을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잼투와이(JAM2Y)와 케이퍼(CAPER)가 이번에도 공동으로 프로듀싱을 하며 진혜안의 목소리를 씨티팝 음악에 잘 녹여 선보이는 [이 도시]

 


덤덤한듯 섬세하게 그녀의 감정을 잘 표현해놓은 [이 도시]는 밝고 리드미컬한 씨티팝 사운드와 조금은 엉뚱한 그리고 뭔지 모를 아쉬움이 느껴지는 도심 속 사람들의 감정을 공감되는 가사와 [진혜안]의 목소리와 감정으로 잘 표현해냈다.

작사 : 잼투와이 (JAM2Y), 케이퍼 (CAPER)
작곡 : 잼투와이 (JAM2Y), 케이퍼 (CAPER)
편곡 : 케이퍼 (CAPER)

 

진혜안-이 도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