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한별-그리워 (Prod. by Veethoven & 전다람) [가사/듣기]

반응형

이한별-그리워 (Prod. by Veethoven & 전다람)

신예 이한별 데뷔앨범 [I mi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그리워 (Prod. by Veethoven & 전다람) " 를 공개했다. 

이한별-그리워 (Prod. by Veethoven & 전다람)바로듣기

이한별-그리워 가사

어디있니 내 사람아 
내 생각은 하나요 
나를 두고 떠나가서 
나는 너무 힘든데 

시간이 흘러가도 
그대 얼굴 문득 기억 나곤 합니다 
그대 모습도 그대 행동도 
날 스쳐 지나면 마음이 모두 아파 

그댄 대체 어디 있나요 
그대를 그대를 생각 하는데 
내가 찾을수도 있나요 
시간이 흐른뒤에도 

그리워요 내 사람아 
그댄 대체 뭔가요 
내가 아파 쓰러져도 
그대 생각이 나요 

시간은 흘러가고 
하늘마저 나를 외면하나 봅니다 
그대 추억이 나의 추억이 
점점 더 사라져 기억 마저도 지네 

더보기

그댄 대체 어디 있나요
그대를 그대를 생각 하는데
내가 찾을수도 있나요
시간이 흐른뒤에도

나는 항상 여기 있어요
그대를 그대를 생각 하면서
내가 찾을수도 있나요
시간이 흐른뒤에도

이한별 데뷔앨범 "I miss."
이한별-그리워 (Prod. by Veethoven & 전다람)
이 곡은 사극풍의 느낌이 나는 느낌을 주었으며 이별하고 곁을 떠나서 돌아오지 않을 것을 알고 있지만 계속 머릿속에 스쳐지나가며 잊지 못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를 다룬 곡이다.

01. 그리워
Lyrics / 전다람, 이한별, Veethoven
Composed / Veethoven, 전다람
Arranged / Veethoven

 

이한별-그리워 (Prod. by Veethoven & 전다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