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UHBEE-먹구름 [가사/듣기]

반응형

YUHBEE-먹구름

YUHBEE가  디지털 싱글 " 먹구름 " 을 발표했다.

YUHBEE-먹구름 바로듣기

YUHBEE-먹구름 가사

제 인생에도 언제가는 봄이 올까요  
하늘에서 따뜻한 빛이 내려올까요 
제 인생에도 언젠가는 봄이 올까요  
먹구름이 햇빛에 가려 사라질까요 yo  
어렸을 적 나는 밝고 엄청 순수했던  
나는 매우 잃을게 많았던 나는 사랑 듬뿍 받고 자란  
나는 이제 없어 난 그저 빈껍데기뿐  
맨날 우울 진짜 하루에 십분 이라도  
행복해봤음 좋겠어 나는 아직도 모르겠어 
사랑이 뭘까 사람을 못 믿겠어  
난 그냥 어린걸까 안되는걸까  
나는 역시 흐린 하늘 ye 난 언제쯤 행복할 수 있을까  
안되는걸까 나는 역시 흐린 하늘 ye  
난 언제쯤 행복할 수 있을까  
제 인생에도 언제가는 봄이 올까요  
하늘에서 따뜻한 빛이 내려올까요  
제 인생에도 언젠가는 봄이 올까요  
먹구름이 햇빛에 가려 사라질까요  
You know I can't do it without you  
너가 필요해 나는 날아가려면  
난 갈 수 있어 수평선 너머  
빛이 있는 곳으로 갈거야  
이젠 난 이제 fly without all my problems  
날 이제 그만 놔줘 이젠 볼일 없어  
날 묶어왔던 족쇄들을 하나씩 풀어나가 가다

더보기

 
넘어져도 imma freaking make it ay 
내 마음 속 어딘가 메마른 곳 
그곳이 어디던지 imma make it rain 
제 인생에도 언제가는 봄이 올까요 
하늘에서 따뜻한 빛이 내려올까요 
제 인생에도 언젠가는 봄이 올까요 
먹구름이 햇빛에 가려 사라질까요
제 인생에도 언제가는 봄이 올까요 
하늘에서 따뜻한 빛이 내려올까요 
제 인생에도 언젠가는 봄이 올까요 
먹구름이 햇빛에 가려 사라질까요

YUHBEE-먹구름

 

YUHBEE-먹구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