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2ear-SUMMER NIGHT [가사/듣기]

반응형

디이어 (D2ear)-SUMMER NIGHT

D2ear (디이어)가 앨범 타이틀곡 " SUMMER NIGHT "를 발표했다. 

D2ear-SUMMER NIGHT 바로듣기

D2ear-SUMMER NIGHT 가사

스쳐 지나가는  
바람같이 

한순간의 연기처럼  
넌 사라지지마 

그저 하루짜리  
행복같이 

가벼히 올 거 였다면 
여기는 아닐 걸 

빈 껍데기가 번지르르 
예뻐 보여도 싫어 

허울뿐인 그런 맘은 
됐어요 나는 안 할래 

바보같이 보여도 
난 진심만을 원하고 있어 

더보기

지난 그 여름 날에
연기처럼 사라져버릴

추억 한 편을 남기고선
떠나버리고 

다시 온다며
기약 없는 약속을 하고

지나간 소낙비에 젖어버린
그 SUMMER NIGHT

기다렸다고 하면 
웃을까

아님 무심했던 듯
있을까 몰라

그대는 어땠는지
애써 모르는 척 훑어봐

빈 껍데기가 번지르르
예뻐 보여도 싫어

허울뿐인 그런 맘은
됐어요 나는 안 할래

바보같이 보여도
난 진심만을 원하고 있어


지난 그 여름 날에
연기처럼 사라져버릴

추억 한 편을 남기고선
떠나버리고 

다시 온다며
기약 없는 약속을 하고

지나간 소낙비에 젖어버린
그 SUMMER NIGHT


걱정스런 내 맘과 다르게
자꾸만 발걸음이 재촉하고

이미 떠났네 너에게로
계속 가고 싶어

don't leave me more
just love me babe

한번 더 다가서 
그때의 그대의 모습은 뒤로하고

지난 그 여름 날에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추억 한 편은 
지우고서

새로운 페이지를
남기고 싶어 그대여

다시 내 손을 잡아줘
hold me closer

진심을 줄래
this summer night

소낙비에 젖어버린
그 SUMMER NIGHT

디이어 (D2ear)-SUMMER NIGHT

[SUMMER NIGHT]은 여름 날 밤에 제가 느꼈었던 두가지의 다른 바람을 담은 앨범입니다. 자주 듣던 곡은 떠올리면 그 곡을 들었던 때를 떠올리게 되잖아요

 


첫번째 수록곡 '피어나'는 여름 날 밤이 되면서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담고 타이틀 'SUMMER NIGHT'은 여름 날 바다 근처에서 따뜻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담고자 했어요

여러분들도 이 곡들을 들으면서 제가 느꼈던 바람을 이번 여름에 함께 떠올리게되면 좋겠어요!

1. 피어나
한참 움츠려 있는 동안 자신의 모습을 제대로 볼 수가 없었어요
제가 스스로를 별로라고 생각했던 것처럼 남들도 절 그렇게 생각할 거라고 단정 지었거든요.

그랬던 제가 일어날 수 있던 건 그럼에도 그런 저를 소중하게 여겨주는 사람들 덕분에
제대로 제 모습을 직면할 수 있었고 별로라고만 생각했던 모습을 버릴 수 있었어요

제가 저를 살피지 못할 때 듣고 싶었던 말을 그 때의 저처럼 움츠러든 분들께 꼭 전해주고 싶어요

우리는 연약하기 때문에 꽃으로 모두를 표현했어요
시들지 않고 예쁘게 피어나길 바라며.

2. SUMMER NIGHT (Title)
이 곡에서는 순정을 담고 싶었어요
주인공은 가벼움을 나누고 싶은 게 아니라 진심을 원하거든요
그게 바보 같아 보인다고 할지 몰라도 진심은 결국 통하기를 바랐어요

그래서 결말을 어떻게 맺을까 고민하다가 용기를 내고 해피엔딩으로 다가가는 주인공을 그렸습니다

 

디이어 (D2ear)-SUMMER NIGH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