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THANKQ (오땡큐)-Feeling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OTHANKQ (오땡큐)-Feeling

싱어송라이터 OTHANKQ(오땡큐)의 세번째 E.P 앨범 [Feeling]이 발매되었다.

OTHANKQ (오땡큐)-Feeling 바로듣기

[OTHANKQ 3rd E.P] OTHANKQ (오땡큐)-Feeling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싱어송라이터 OTHANKQ(오땡큐)의 세번째 E.P 앨범 [Feeling]이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eeling]을 시작으로 신나는 여름 노래인 [Awesome]과 [매력이 넘쳐], 밝고 통통튀는 매력의 [Oh, Thank you], 포근한 인디감성의 [커피 한 잔], 이별 발라드 [멍청이]까지 다양한 장르의 OTHANKQ(오땡큐)의 자작곡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Feeling]은 올 여름 마지막 무더위를 날릴 청량하고 시원한 신스 테마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OTHANKQ(오땡큐)만의 중독성있는 멜로디 라인, 그루브하고 리듬감 넘치는 드럼이 더해져 제목처럼 '느낌'있는 신나는 곡이 완성되었다.

[OTHANKQ 3rd E.P]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모든 곡의 메이킹영상 및 뮤직비디오는 해당 음원싸이트와 공식 유튜브채널 OTHANKQ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레딧
Lyrics OTHANKQ(오땡큐)
Composition OTHANKQ(오땡큐)
CHORUS OTHANKQ(오땡큐)
PIANO&SYNTHESIZER OTHANKQ(오땡큐)
Guitar 김우신
Design album jacket 신수진

 

 OTHANKQ (오땡큐)-Feeling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