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ERO-Today (오션라이크미 OST) [MV/가사]

반응형

제로 (JERO)-Today (오션라이크미 OST)

JERO (제로)가 참여한 웹드라마 '오션라이크미 OST' 수록곡 " Toda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ERO-Today (오션라이크미 OST)바로듣기

JERO-Today 가사

투명하게 비친 너를 봐
난 숨을 가다듬고서
이 외로움에 잠겨도
네가 있어 떠올라
항상 같은 자리 Stay
변하지 않는 너와 나 Time Know
날 포근하게 채워준 온기
나의 귓가에 Tell you Oh
너를 그리고 있어
나의 가슴에 Tell you Oh
날 채워주는 너니까
영원히 너니까

더보기


손끝으로 맞닿은
이 순간은 영원할 거야
나의 두눈에 Tell you Oh
들뜬 맘으로 밤을 새
하고픈 말 많아
가볍게 널 끌어안아
내 맘 너로 가득 차
하루 종일
너와 나의 Today
언제나 너와 함께야 Time Know
널 감싸 안아 나로 채워가
나의 귓가에 Tell you Oh
너를 그리고 있어
나의 가슴에 Tell you Oh
날 채워주는 너니까
영원히 너니까
손끝으로 맞닿은
이 순간은 영원할 거야
나의 두 눈에 Tell you Oh
들뜬 맘으로 밤을 새
하고픈 말 많아
가볍게 널 끌어안아
내 맘 너로 가득 차
하루 종일
너와 나의
Today
점점 선명해지는 너
우리 이 밤은 영원해
다시 눈 감고 널 그려 
Oh no no no
그대 한걸음 다가와
번져 황홀한 이 느낌
지금 우리를 기억해
Oh know
나의 귓가에 Tell you Oh
너를 그리고 있어
나의 가슴에 Tell you Oh
날 채워주는 너니까
영원히 너니까
손끝으로 맞닿은
이 순간은 영원할 거야
나의 두 눈에 Tell you Oh
들뜬 맘으로 밤을 새
하고픈 말 많아
가볍게 널 끌어안아
내 맘 너로 가득 차
하루 종일 너와 나의 Today
What I’m doing, today Ye

제로 (JERO)-Today (오션라이크미 OST)

웹드라마 ‘오션라이크미’ OST Part.3 [Today]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오션라이크미’는 창업이라는 꿈을 안고 가게를 꾸려나가는 청년 창업가와 방황 끝에 고향에 돌아와 새로운 꿈을 꾸게 되는 실패한 뮤지션 사이에서 벌어지는 힐링 푸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JERO가 참여한 ‘오션라이크미’의 세 번째 OST ‘Today’는 잔잔하고 섬세한 일렉기타 선율이 매력적인 곡으로 과하지 않고 잔잔하게 흐르는 편곡이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선사한다.

Lyrics by KZ, 김태영, Mike Watson, Jonas Ekdahl
Composed by KZ, 김태영, Mike Watson, Jonas Ekdahl
Arranged by KZ, 김태영

 

JERO-Today (오션라이크미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