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이디-봄의 아이 (Feat. 이병우) [가사/듣기]

반응형

하이디-봄의 아이 (Feat. 이병우)

이병우가 참여한 하이디의 디지털 싱글 " 봄의 아이 " 를 발표했다.

하이디-봄의 아이 (Feat. 이병우) 바로듣기

하이디-봄의 아이 (Feat. 이병우) 가사

여린 잎 고개 내밀어 
겨우내 웅크린 마음을 
조금 열어볼까 웃어볼까 말까 망설이고 있어 

여전히 너무 두려워 
어떻게 말하면 좋을까
작은 숨결 속에 봄이 온 것처럼 내게 와줄래
모든 것을 너에게 줄 수 없지만 
가장 깊은 마음을 줄게

더보기

아주 작고 사소한 모든 것들도 
우리 함께라서 행복해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랑,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람
향기로 핀 작은 꽃처럼 너를 안아줄 거야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랑,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람
작은 손 내밀어 꼭 안아줘 우리 함께 살아가자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랑,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람
향기로 핀 작은 꽃처럼 너를 안아 줄 거야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랑,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람
작은 손 내밀어 꼭 안아줘 우리 함께 살아가자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랑,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람
향기로 핀 작은 꽃처럼 너를 안아 줄 거야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랑, 너는 나의 소중한 사람
작은 손 내밀어 꼭 안아줘 우리 함께 살아가자

우리 함께 사랑하자

하이디-봄의 아이 (Feat. 이병우)

4월에 태어날 소중한 사람. 나의 아이, 봄의 아이 소람이를 위해 만든 노래. "모든 것을 너에게 줄 수 없지만 가장 깊은 마음을 줄게"

 


소람아, 아직은 서툴기만한 엄마의 마음을 담은 노래야, 너를 만날 날을 기다리며 한 음 한 음 소중하게 만들었어,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우리 함께 사랑하자

Composed by 하이디
Lyrics by 하이디
Arranged by 하이디

 

하이디-봄의 아이 (Feat. 이병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