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마누-REEL [MV/가사]

반응형

마누-REEL

마누가 디지털 싱글 “ REEL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누-REEL 바로듣기

마누-REEL 가사

따사로운 햇살 속에
작은 모래성이 있어

나 모든 것을 담고 싶어
나를 던져 넣고 싶어

하얀 파도 일렁이면
새하얗게 밀려오면
나는 느낄 수가 있어
바다가 날 안고 있어

slow tide by the sea
you know how I feel

waving slowly
you flow as I reel

더보기

쏟아지는 햇빛 속에
나의 모래성이 있어

파도가 날 밀어낼 때
춤을 추며 나를 맡길래

하얀 파도 일렁이면
새하얗게 밀려오면
나는 느낄 수가 있어
파도가 날 안고 있어!

slow tide by the sea
you know how I feel

waving slowly
you flow as I reel

slow tide by the sea
you know how I feel

waving slowly
you flow as I reel

마누-REEL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는 여름 날 시원한 바다에 지친 몸을 풍덩 던지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공감하지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마누입니다. 이번 곡은 바다가 연상되는 시원한 음악 “REEL”입니다.

 


저는 바다를 정말 좋아해요. 서핑과 바다수영도 즐겨합니다. 흔들리는 파도 속에서 힘을 빼고 하늘을 보고 누워있노라면 일상의 긴장이 풀림과 동시에 마치 바다가 제 몸을 감싸 안고 있다는 생각을 하곤 했어요.

제가 느끼는 바다에 대한 감정을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어요. 무더위에 지치지 않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REEL 많이 들어주세요!

 

마누-REEL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