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전상근-I Will Fly [MV/가사]

반응형

전상근-I Will Fly

전상근이 디지털 싱글 " I Will Fl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전상근-I Will Fly 바로듣기

전상근-I Will Fly 가사

서툰 발길이 닿는 그대로
작은 마음이 원하는 대로
세상을 알아가며 꿈을 꾸던 
어린 날의 내가
아무 욕심 없었던 마음에
당연하게 담겼던 순수함이 
이제는 사라지고 
나의 맘은 점점 더 작아져
나는 불안하게 나를 바라보고 
행복이 가득했던 
지난날을 잊기 전에
오늘도 눈을 감아 꿈속으로
I will fly to the sky

더보기


날아가 구름 위에 누워
하늘에 내 마음을 색칠하고
나의 손길이 닿고 
내 마음이 원하는 곳으로
Fly to the sky
날아가 밤하늘을 보면 
바람들이 나에게 말을 걸고
나의 발길이 닿고 
내 마음이 원하는 곳으로
예전처럼 나를 데려가
희미해져 가는 내 기억 속
새벽을 속삭이던 별빛들과
아무도 모르는 곳 
혼자만의 세상을 채웠지
내가 꿈꿔왔던 예쁜 세상들과
어린 날의 내 소원들
그 기억을 잊기 전에
오늘도 눈을 감아 꿈속으로
I will fly to the sky
날아가 구름 위에 누워
하늘에 내 마음을 색칠하고
나의 손길이 닿고 
내 마음이 원하는 곳으로
예전 그때로
돌아가게 되면
외면했던 나의 꿈들을
다시 모아서 지금의 나에게
I will fly to the sky
날아가 구름 위에 누워
하늘에 내 마음을 색칠하고
나의 손길이 닿고 
내 마음이 원하는 곳으로
Fly to the sky
날아가 밤하늘을 보면 
바람들이 나에게 말을 걸고
나의 발길이 닿고 
내 마음이 원하는 곳으로
예전처럼 나를 데려가

전상근-I Will Fly

“아무도 모르게 채우던 나의 잃어버린 세상, 꿈, 소원에 대한 찬가”, “서로 없어 못 살고 힘들어하는 그런 행동은 하지 마요”

 


I Will Fly
상상 속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던 어린 날의 순수함을 잃어버린 어른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지금 그때의 반짝이던 마음을 다시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며, 락킹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편곡으로 기존에 전상근이 들려주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로 색다른 전상근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Lyrics by 에이치코드(H:CODE), 이승표
Composed by 에이치코드(H:CODE), 이승표
Arranged by 에이치코드(H:CODE)
Vocal by 전상근

 

전상근-I Will Fly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