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hin-Agape [가사/듣기]

반응형

Chin-Agape

Chin (안상진)이 디지털 싱글 " Agape " 를 발표했다.

Chin-Agape 바로듣기

Chin-Agape 가사

인생을 살며 나만 챙긴 적은 없었고
돈을 벌고 지킬게 더 많아졌어도
난 똑같아 이걸 공감하지 못해도
내가 이런 사람이었단 걸 기억해 줘

인생은 내가 생각한 대로 안 흘러가 또
어려우니까 인생이 재밌는 거지 또
사랑해야지 뭐

난 가지 또 사람들이 날 다 말려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가지 꼭
내가 뱉은 말을 위해 내가 뱉을 말을 위해
힘들어 그게 뭐 중요해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내가 다 만들었지 이 시스템
우리 모두 다 돈 벌고 효도해 
평생 일해봐라 그 일금제
크리스마스도 아닌데 울려 징글벨
우리 진짜 행복해 
아이스크림 안 먹어도 웃고 있어 빙그레
이쁜 여자면 박아 난 와이프 있으니 참아
내 행동은 마치 사자 내 판단은 항상 맞았지, 
사람을 살렸지 마치 사랑 그래 이건 나의 자랑
난 리더로서 마치 오바마 respect 받았지 
우리에겐 항상
 난 안 지쳐 안 힘들어 안 슬퍼 왜 내가 안 씻겠어
만약 행여라도 그러면 나랑 그냥 
소주 한 잔 먹어줘
수인아 네가 독극물을 준다면 난 그냥 마시겠어
너 말대로 이젠 내 삶이 조금은 좀 버거워
그래도 지금은 지칠 때가 아닌 것 같아
아직 내 사람들이 내 이름을 써
솔직히 얘네 없으면 나도 아무것도 아니었어

더보기

난 가지 또 사람들이 날 다 말려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가지 꼭
내가 뱉은 말을 위해 내가 뱉을 말을 위해
힘들어 그게 뭐 중요해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인생은 생각대로 안 흘러가 또
뭐 어려운 거니까 인생이 재밌는 거지 또
날 깎는 씹새끼들의 거짓도
사랑해 줘야지 하나님이 날 봐주지 또
날 봐주고 나를 알아줬던 하나님 
내 간절함을 들어줘서 감사해 나 정말로
날 함부로 날 대해줬던 증오로 
가득히 쳐다본 너에게 감사해 나 정말로
모두 다 다 잘되고 있어 조금만 만 더 버텨줘
이제 모두 다 다 잘되고 있어
조금만 만 더 버텨줘 날 떠나지 마

난 가지 또 사람들이 날 다 말려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가지 꼭
내가 뱉은 말을 위해 내가 뱉을 말을 위해
힘들어 그게 뭐 중요해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내가 쓰러져도
날 위로하지 마 날 믿어줘 날 지켜봐 줘

[Agape Vol.4]
Chin-Agape 
아가페적 사랑, 형제애, 기독교적 사랑으로
'절대적인 사랑'을 뜻하는 말

Agape 시리즈의 마지막 곡이자
곧 나올 Agape 앨범의 선공개 곡입니다.

1.Agape
Produced by Chin, Lean$moke
Arranged by Lean$moke, Theevoni
Artwork by wselee @wsevision

 

Chin-Agap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