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il taeyoon (릴태윤)-다툼이 심해서 [가사/듣기]

반응형

Lil taeyoon (릴태윤)-다툼이 심해서

릴태윤 (Lil taeyoon)이 디지털 싱글 " 다툼이 심해서 " 를 발표했다. 

Lil taeyoon (릴태윤)-다툼이 심해서 바로듣기

Lil taeyoon (릴태윤)-다툼이 심해서 가사

골목 길에서 만난 우리 둘
참 행복했었어
핫도그 먹고 늦게 까지
공부 하다 막차 끊기면
내가 너네 집 까지
데려다 주었어

하지만 우리 둘이
다툼이 심해서
아침엔 웃으며 만났다가
싸워서 집에 가
우리 둘 다 그때 많이 어렸지
난 너가 그리울지 몰랐다
근데 많이 보고싶어

너무 많이 보고싶어
널 찾으러 나는 지금 달려가고 있어
please 부탁이야 이제 웃어 밝게
그러면은 나는 달려 달려가지고 갈게
hey ye

더보기

uh 지금 가고 있어
먹고 싶은거 말해
맛있는거 사갈게
갖고 싶은거 말해
선물을 사갈게
내가 너를 가질게
너를 다 가질게
손 끝 부터 발 끝 까지
전부 다 가질래
내가 너의 비하면
너무나도 부족하지만
이렇게 끝낼수 없어
우리 둘의 마지막

하지만 우리 둘이
다툼이 심해서
아침엔 웃으며 만났다가
싸워서 집에 가
우리 둘 다 그때 많이 어렸지
난 너가 그리울지 몰랐다
근데 많이 보고싶어

Lil taeyoon (릴태윤)-다툼이 심해서

다툼이 심했었지

Mixing & Mastering by Lil taeyoon
Artwork by Lil taeyoon

 

Lil taeyoon (릴태윤)-다툼이 심해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