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orning Coffee (모닝커피)-너의 미소 [가사/듣기]

반응형

Morning Coffee (모닝커피)-너의 미소

보컬리스트 ‘모닝커피'(Morning Coffee)’ 가 Digital Single Album ‘ 너의 미소 ’을 발표했다.

Morning Coffee (모닝커피)-너의 미소 바로듣기

Morning Coffee (모닝커피)-너의 미소 가사

너를 품 안에 안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어
이렇게 내 맘이 너만 바라봐
너와 떨어져 있으면 맘이 너무 불안해져
이렇게 내 맘이 너만 생각해 I Love you

너의 미소에 너의 눈빛에 
나의 마음이 두근 떨리는 걸
나의 손을 잡아줘 지금처럼 따뜻하게
사랑스런 너 지금보다 
더 아껴주고 싶은 내 맘 아니
오래토록 우리 사랑하며 살래 영원히

더보기

매일 만나도 부족해 보고 있어도 보고싶어
이런 내 마음을 너는 알겠니 I Love you

너의 미소에 너의 눈빛에 
나의 마음이 두근 떨리는 걸
나의 손을 잡아줘 지금처럼 따뜻하게
사랑스런 너 지금보다 
더 아껴주고 싶은 내 맘 아니
오래토록 우리 사랑하며 살래 영원히

다 좋은 사람 너라는 걸 내게 소중한 너야
바라보기만 했는데 웃음이나는 그런 너야
 
사랑하는 너 어제보다 
더 사랑하고 있는 내 맘 아니
오래토록 내 맘 변치 않을거야 약속해

Morning Coffee (모닝커피)-너의 미소

너의 미소에 너의 눈빛에 나의 마음이 두근 떨리는 걸!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모닝커피'(Morning Coffee)’ 의 Digital Single Album ‘너의 미소’ 발매!

 


이번 타이틀 곡 ‘너의 미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겨있는 가사,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어쿠스틱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너의 미소〉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모닝커피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Morning Coffee (모닝커피)-너의 미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