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athaw9y (해서웨이)-Flame [가사/듣기]

반응형

hathaw9y (해서웨이)-Flame

해서웨이 (hathaw9y)가 미니앨범 [Sweet Violet Flame]발매하고 타이틀곡 " Flame " 을 공개했다. 

hathaw9y (해서웨이)-Flame 바로듣기

hathaw9y (해서웨이)-Flame 가사

왠지 겁이 좀 나서 왠지 숨이 가빠서 
그래서 입이 떨어지지 않는 걸 

낮에 본 넌 눈부신 하얀 눈꽃같아
밤에 본 넌 달을 머금은 호수같아
술에 취한 우린 한껏 꾸민 불꽃같아 
내가 꺼지기 전에 

Burn it up 남 몰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널 기다렸어
so Burn it up 내 말을 들어줘 

더보기

닿을 듯 너와 내 거리가 
새어 나올까 숨을 참아 
고장 난 채 시간은 흐르는데

낮에 본 넌 눈부신 하얀 눈꽃같아
밤에 본 넌 달을 머금은 호수같아
술에 취한 우린 한껏 꾸민 불꽃같아 
내가 꺼지기 전에 

Burn it up 남 몰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널 기다렸어
so Burn it up 내 말을 들어줘

Burn it up 남 몰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널 기다렸어
so Burn it up 내 말을 들어줘

Burn it up 나는 언제 
내 말을 전하고 싶어 널 기다렸어
so Burn it up 내 말을 들어줘

Burn it up 
so Burn it up

Sweet Violet Flame
hathaw9y (해서웨이)-Flame
수없이 생각하고 고민하며 모두운 고운 말들은 어째서 이 순간 모두 사라지는 걸까요.

 


이미 눈치챈 듯한 눈빛에도 용기를 얻지 못하는 것은 나의 소심함이 입술 끝에 걸터앉아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이 가고 내일이 오는 일보다 선명한 것은 당신을 향한 제 마음일 테지요.

그러나 당신을 향한 제 마음보다 더 선명한 것은 우리의 순간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이겠지요. 어제, 나는 영원하지 않은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나는 무의미함조차 끌어안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서로를 한없이 꼭 품은 채 말입니다.

 

hathaw9y (해서웨이)-Fla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