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aloalto (팔로알토)-Who Gon' Win [MV/가사]

반응형

Paloalto (팔로알토)-Who Gon` Win

팔로알토 (Paloalto)가 디지털 싱글 " Who Gon' Win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aloalto (팔로알토)-Who Gon' Win 바로듣기

Paloalto (팔로알토)-Who Gon' Win 가사

누가 이겨, 누가 여길 접수해
누가 이겨, 누가 나의 적수인데
누가 이겨, 나 말고는 없는데
La-la-la-la, la-la-la

I'm a survivor and got a lot of trophies
흘렸던 땀을 영광으로 바꿨지
난 경쟁 안 해, 즐겨, 몰려든 관중의 구경
이건 게임 이상의 품격, 그래서 될 수 없는 loser

더보기


벤치에서 주전, 나의 영웅담은 구전돼
환희, 상처, 다 겪은 나에게 물어, who gon’ win?
부러운 게 없어, 마치 장기하 vibe
근데 여전히 배고프지, 마치 반지하 삶
갈고 닦아, 계속 예습, 나의 스포츠 이미 예술
올라가, 또 다른 level, 우리 팀의 태도는 rebel
파악된 것 같던 패턴을 바꿔, break rules
지금 내가 최고여도 더 빛내, 이름
끝은 아무도 몰라, 하지만 내가 써, 각본
어떤 여론은 말하지, 과한 것 같애, 자뻑
이 기분 모르겠지, 이뤄본 적 없으면 닥쳐
반짝한 스타들, 예측도 못 하지, 후반 작전

누가 이겨, 누가 여길 접수해
누가 이겨, 누가 나의 적수인데
누가 이겨, 나일 것만 같은데
La-la-la-la, la-la-la
누가 이겨, 누가 여길 접수해
누가 이겨, 누가 나의 적수인데
누가 이겨, 나 말고는 없는데
La-la-la-la, la-la-la

바운스 타는 나의 드리블링, 이미 승자의 느낌
내 심장은 E 버튼 누른 듯 계속 직진
Who the best in this game? QS
You better move fast, 몰입감은 두 배
바운스 타는 나의 드리블링, 챔피언의 느낌
내 rhyming D 버튼 눌린 듯이 kick it
Who the best in this game? not you
너가 멍때리면 through-pass, W
G-O-A-T 동생들이 불러, 형님
아직도 내 진가를 모르고 뭐라 떠드니
쟤네들 평판은 개뻥, 난 멈춤 없는 stepper
몇 년 전부터 true master인 내가 채점

누가 이겨, 누가 여길 접수해
누가 이겨, 누가 나의 적수인데
누가 이겨, 나일 것만 같은데
La-la-la-la, la-la-la
누가 이겨, 누가 여길 접수해
누가 이겨, 누가 나의 적수인데
누가 이겨, 나 말고는 없는데
La-la-la-la, la-la-la

Paloalto (팔로알토)-Who Gon' Win 

FIFA ONLINE 4 : “Who Gon' Win” FIFA ONLINE 4 : eK LEAGUE CHAMPIONSHIP 의 메인 테마송 ’Who Gon' Win’은 한국 힙합씬의 베테랑 아티스트 ‘Paloalto’가 참여한 곡이다.

 


강렬한 Trap 비트에 흥겨운 Samba 리듬이 곁들어진 비트 위에 Paloalto의 강렬한 랩과 중독성 있는 Hook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새로이 시작되는 eK LEAGUE의 승리를 향한 강한 에너지를 느껴보자.

Produced by 골드코인(GOLD COIN) , 로지케이
Lyrics by Paloalto
Composed by Paloalto, 골드코인(GOLD COIN), 로지케이, Sean, Hyeon
Arranged by 골드코인(GOLD COIN), 로지케이, Sean, Hyeon

 

Paloalto (팔로알토)-Who Gon' Win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