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in-Moon (Feat. 일리온) (Prod. by Overdo'one) [가사/듣기]

반응형

진 (Jin)-Moon (Feat. 일리온) (Prod. by Overdo`one)

일리온 이 참여한 Jin(진)의 첫 싱글 앨범 " Moon "을 발표했다.

Jin-Moon (Feat. 일리온) (Prod. by Overdo'one)바로듣기

Jin-Moon (Feat. 일리온) 가사

Falling in the moon
매일 닫힌 내 방문 but
빛바랜 나의 오랜 꿈
나의 falling in the moon

저 별이 빛이 안 난다 해도 상관없어 난
알고 있어 널 위해 빌려볼게 bright light
내 말 뜻을 모르던 애들이 많았었지
이젠 내 주위에 날 위하는 동생들이
비 온 뒤 언제나 맑은 달이 하늘에 뜨듯
이제야 가려진 검은 구름이 사라진 듯
Hold up 잠깐만
oh love 진짜야
That me now your
Falling in the moon

더보기

Started form the bottom
내가 빛이 바랬다 해도
꿈 꿀 때 빛이 난다고
You just fall in ma love

Falling in the moon
매일 닫힌 내 방문 but
빛바랜 나의 오랜 꿈
나의 falling in the moon

Now you falling in the Moonlight 
난 늘 빛이 되진 못했어
가끔 나의 빛이 되어서
너희가 날 환히 빛 내줘
아무리
해 봐도 잡히질 않으니
But, Finally I can shine alone
그러니 all your eyes on me
절대로 돌아가지 않아 뒤로
과거를 등진 채 빛나야지 나를 믿어
형 많이 지쳐도 조만간이야
저 위에서는 우리 부디 웃으면서 봐
매일이 고통이었던
기억을 뒤로하고 선
우린 달이 되어도
스스로 빛 날 수 있어

Started form the bottom
내가 빛이 바랬다 해도
꿈 꿀 때 빛이 난다고
You just fall in ma love

Falling in the moon
매일 닫힌 내 방문 but
빛바랜 나의 오랜 꿈
나의 falling in the moon

진 (Jin)-Moon (Feat. 일리온) (Prod. by Overdo'one)

"빛나지 않아도 괜찮아 너로 인해 빛나고 있으니" Jin의 첫 싱글 앨범이다.

 

 

피쳐링 은 일리온 이 참여하였으며 작사론 Jin,일리온 이 참여하였고 작곡, 편곡으론 Overdo'one 이 참여,믹싱, 마스터링 으로 Moon 이 참여하였다.

01. Moon (Feat. 일리온) (Prod. Overdo'one)
composed by. Jin, 일리온, Overdo'one
arranged by. Overdo'one
lyrics by. Jin, 일리온
mixed by. Moon
mastered by. Moon

 

Jin-Moon (Feat. 일리온) (Prod. by Overdo'o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