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REAL (시리얼)-웃어줘 (Prod. MorningBoy) [가사/듣기]

반응형

CREAL (시리얼)-웃어줘 (Prod. MorningBoy)

시리얼 (CREAL)이 디지털 싱글 " 웃어줘 (Prod. MorningBoy) " 를 발표했다.

CREAL (시리얼)-웃어줘 (Prod. MorningBoy)바로듣기

CREAL (시리얼)-웃어줘 가사

처음엔 몰랐어
우리 웃고 떠들던 그 시절에
전부다 좋았어 너와 있었던 그 순간엔
시간이 많이 흘렀고 
내 옆은 허전해
시간이 흘러서
내 기억은 그곳에

모든 게 끝날 때 옆에 있어줘
그때에 너에게 해줄 말이 있어
고마워
너라서
내가 행복했어
이젠 난 널 위해 
이 노래가 들릴 때 옆을 봐줘
어디든 있을게 너를 위해서
고마워
너라서 
내가 행복했어
이젠 내가 널 웃게 해줄게

전에 어디서 우연히 들은
너의 소식들을 새겨 나는
요즘 가끔 
너의 생각에 의미 없이 하룰 보내
너도 내가 보고 싶은지
내 친구에게 말을 했었지
머리가 아파져
사실 나도 네가 많이 보고 싶은데
잘 지내?
난 아닌데
여기 방안에는 불안이 가득해
우리가 자주 듣던 노랫말을 보고
다시 한번 추억을 회상해
우리 멀어질 이유가 없었는데
여기까지 와서 늦은 후회해
깨달았어
네가 괜찮다면
다시 

모든 게 끝날 때 옆에 있어줘
그때에 너에게 해줄 말이 있어
고마워
너라서
내가 행복했어
이젠 난 널 위해 
이 노래가 들릴 때 옆을 봐줘

더보기


어디든 있을게 너를 위해서
고마워
너라서 
내가 행복했어
이젠 내가 널 웃게 해줄게

모든 게 끝날 때 옆에 있어줘
지금의 너에게 해줄 말이 있어
고마워
너라서
내가 행복했어
이젠 난 널 위해
이 노래가 끝날 때 옆을 봐줘
어디든 있을게 너를 위해서
고마워
너라서
내가 행복했어
다시 내가 널 웃게 해줄게

CREAL (시리얼)-웃어줘 (Prod. MorningBoy) 

이노래가 끝날때 옆을 봐줘
어디든 있을게 너를 위해서
고마워 너라서 내가 행복했어

1.웃어줘(Prod.MorningBoy)
lyrics by: Creal
Composed by: MorningBoy, Creal
Arranged by: MorningBoy

 

CREAL (시리얼)-웃어줘 (Prod. MorningBo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