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나-사랑했고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

비나-사랑했고 사랑해

비나가 디지털 싱글 " 사랑했고 사랑해 " 를 발표했다.

비나-사랑했고 사랑해 바로듣기

비나-사랑했고 사랑해 가사

어떻게 지내 밥은 챙겨 먹니 
일은 어떠니 행복하기는 하니 
오늘도 난 우리 사진만 보면서 
추억 속에 잠긴 채 살아 

시작도 끝도 멋대로 정해버린 널 
미워할 수 없는 내가 정말 한심해 
내 생각이 나면 돌아와 준다고 
약속해 줄래 기다리고 있을게 

내가 그때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면 
이렇게 헤어지는 일은 없지 않았을까 
그동안 내가 사랑이라 표현한 마음이 
너에겐 그저 부담이었나 봐 

더보기

나 잘 살아볼게 행복해져도 볼게 
그게 네가 바라던 우리의 끝이었다면 
마지막으로 그것까지 난 해줄 수 있어 
미안해 사랑했고 사랑해 

얼마나 더 오랜 시간을 홀로 아파야 할까 
네가 돌아오길 기다리는 건 
모두 미쳤다고 말하지만 이렇게 밖에 못 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 때까지 

내가 그때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헤어지는 일은 없었을 텐데 
그동안 내가 사랑이라 표현한 마음이 
너에겐 그저 부담이었나 봐 

아냐 잘 살지 못해 행복하지도 못해 
이게 네가 바라던 우리의 끝인 거라면 
처음부터 잘못 생각했다 말해주고 싶어 
여전히 사랑하고 사랑해

비나-사랑했고 사랑해

나 잘 지내볼게 행복해져도 볼게
그게 네가 바라던 우리의 결말이라면 그것까지도 널 위해 해 줄 수 있어

 

 

그런데 사실은 말이야, 나 괜찮지 않아. 잘 지내지 못해. 행복하지도 못해
나는 그때도, 아직도, 여전히, 앞으로도 너를 사랑했고, 사랑하고, 사랑해

Production Company @㈜뮤블
Composed by 비나
Lyrics by 비나

 

비나-사랑했고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