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WOL-잡생각 (Feat. EasyRowing) [가사/듣기]

반응형

KWOL-잡생각 (Feat. EasyRowing)

KWOL-잡생각 (Feat. EasyRowing)바로듣기

KWOL-잡생각 가사

늘 똑같은 일상은 지겹기 만해
새로운 것 들을 나 한번 해보고 싶어
피곤에 쩔어 찌든 평범한 밤인데
잠에 들 수 없는 나는 잡생각만해

집에와서 누워버렸지
생각없이 멍만 때리지
오늘 하루 고생한 날 위해 샤워 후 맥주는 필수
유튜브는 이제 지겹고
넷플에도 볼 것이 없어
세상 만사 다 귀찮은 나에게 지금 필요한 휴식
재미없어진
인생 때문에
잠깐만 hold on 버튼 꾹
쉬어갈 타이밍이야
조만간 방전이니까
누워서 멍을 때리면 뭔가 떠오르지는 않을까
가만히 눈감고 있으면 잠에 들 수 있을까

더보기

늘 똑같은 일상은 지겹기 만해
새로운 것 들을 나 한번 해보고 싶어
피곤에 쩔어 찌든 평범한 밤인데
잠에 들 수 없는 나는 잡생각만해

오늘 하루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생각해봤어(Umm)
내가 보였어 허우적대는 모습
누군가 만든 곳 속에서
많이 변했다
생각했던 내가
어쩜 이리 변하지 않았을까
다른 사람들은 신경이나 쓸까
뭘 입든 뭘 먹든 그냥 내가
하고픈 대로 소중하니까
낭비하지말자
내 시간과 돈 돈 돈에 대한 
견해 이것도 바꾸고픈 것에 포함
money on my mind
내 고민은 다 해결 되는 걸까 돈이면 Nope
 
늘 똑같은 일상은 지겹기 만해
새로운 것 들을 나 한번 해보고 싶어
피곤에 쩔어 찌든 평범한 밤인데
잠에 들 수 없는 나는 잡생각만해

KWOL-잡생각 (Feat. EasyRowing)

프로듀서이자 래퍼 KWOL과, 래퍼 EasyRowing의 데뷔앨범

Produced by KWOL
Lylics by KWON, EasyRowing

 

KWOL-잡생각 (Feat. EasyRowi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