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주영-흉터 [가사/듣기]

반응형

이주영-흉터

이주영이 디지털 싱글 " 흉터 "를 발표했다.

이주영-흉터 바로듣기

이주영-흉터 가사

나의 바람은 아무것도 없어요
내가 바라는 건 별거 아닐 거예요
해가 비치면 
함께 손을 잡고 마주 보며
날이 저물기를 기다리며 살아요

내 몸에 있는 흉터처럼
영원히 새겨져있어줘
그대가 없다면 난 
좋은 공기도 필요가 없겠죠

내 몸에 있는 흉터처럼
영원히 남겨져있어줘
그대가 없으면 난 
푸른 하늘도 보일 리 없겠죠

나의 바람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냥 내 옆에만 꼭 붙어 있어줘요
날이 저물면 
함께 눈을 감고 춤을 추며 
또 다른 내일을 기대하며 살아요

내 몸에 있는 흉터처럼
영원히 새겨져있어줘
그대가 없다면 난 
좋은 공기도 필요가 없겠죠

더보기

내 몸에 있는 흉터처럼
영원히 남겨져있어줘
그대가 없으면 난 
푸른 하늘도 보일 리 없겠죠

내 몸에 있는 흉터처럼
영원히 새겨져있어줘
그대가 없다면 난 
좋은 공기도 필요가 없겠죠

내 몸에 있는 흉터처럼
영원히 남겨져있어줘
그대가 없으면 난 
푸른 하늘도 보일 리 없겠죠

내 몸에 있는 흉터처럼
영원히 새겨져있어줘
그대가 없다면 난 
좋은 공기도 필요가 없겠죠

이주영-흉터

내가 제일 사랑하는
나의 외할머니
김금자씨를 위한 곡.

Lyrics by 이주영 
Composer by 이주영 
Arranged by 이주영 노지웅
Bass 최하온
Guitar 노지웅
Mixed & Mastered by 노지웅

 

이주영-흉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