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서원-너의 끝 [가사/듣기]

반응형

홍서원-너의 끝 

홍서원이 디지털 싱글 " 너의 끝 "을 발표했다

홍서원-너의 끝 바로듣기

홍서원-너의 끝 가사

마음 속 그어진 선들을
지우지 못 한 채 살아가다,

문득 스쳐가는 너의 얼굴에
나는 수 없이 무너져 버렸다.

시간 속 남겨진 그늘을
감추지 못 한 채 숨어있다,

문득 지나가는 너의 생각에 
전부 들켜서 울어 버렸다.

너의 끝은 ‘그 누군가’ 가 되어
남겨진 이들을 더 아프게 하고,

고스란히 남은 너의 자리는
작은 먼지가 되어 멀리 날아가고 있다.

지나간 시간은 누구나
후회로 가득한 삶일거라.

홀로 달래며 스며든 위로에
나도 그렇게 무뎌져 버렸다.

더보기

너의 끝은 ‘그 누군가’ 가 되어
남겨진 이들을 더 아프게 하고,

고스란히 남은 너의 자리는
작은 먼지가 되어 멀리 날아가고 있다.

다시 슬픔을 마주할까 봐
여전히 불안한 마음을 애써 붙잡고

우리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하고 싶은 말들을 적어본다.

너의 끝은 ‘그 누군가’ 가 되어
남겨진 이들을 더 아프게 하고,

고스란히 남은 너의 자리는
작은 먼지가 되어 멀리 날아가고 있다.

작은 먼지가 되어
나의 곁에 항상 머문다.

홍서원-너의 끝 

슬픔을 보내야 한다는 것.
그럼에도 나는 나의 삶을 살아가야 한다는 것.
내가 슬픔이 되었을 때도,
너는 너의 삶을 살아가야 한다는 것.

문득 덮쳐 온 그리움은 누구나 참을 수 없다.

그렇게, 슬픔은 사라지는 게 아니라
영원한 마음 속에 겹겹이 쌓여 머문다.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안녕.

 

홍서원-너의 끝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