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상아-Backstage Story [가사/듣기]

반응형

오상아-Backstage Story

오상아가 디지털 싱글 " Backstage Story " 를 발표했다.

오상아-Backstage Story 바로듣기

오상아-Backstage Story 가사

큰 함성, 눈부신 flashlight
모든 게 찬란한 그 순간  무대 아래서 
난 그저 이름 없는 얼굴
My time but your money
My life 진짜 내 거니 
초라한 퇴근 길 위에 
이 허망한 질문들

백스테이지의 그림자
누군가의 실루엣
내 이름 말고 hey 거기
이제 익숙해진 나의 역할극
언젠가 나만의 무대에서
텅빈 저 객석을 등지고
좋아하는 음악 틀어놓고 마냥
춤추고 싶어
그늘에도 꿈은 피어
누가 뭐래도
서늘한 모서리 틈으로
솟아나는 초록 꽃잎
조명 하나 켜지지 않은
암전 속에서
분주하게 피어나는
나만의 backstage story
 
난 무엇을 위해
누구를 위한 성공이길래
매일 아등바등 살고 있나
나도 때론 고민 고민 하지만
Don't forget the choice was mine
처음부터 지금까지 다
후회 없이 또 뛰어드는 거야
젊음은 좀 짜릿하니까

더보기

백스테이지의 그림자
누군가의 실루엣
내 이름 말고 hey 거기
이제 익숙해진 나의 역할극
언젠가 나만의 무대에서
텅빈 저 객석을 등지고
좋아하는 음악 틀어놓고 마냥
노래하고 싶어
그늘에도 꿈은 피어
누가 뭐래도
서늘한 모서리 틈으로
솟아나는 초록 꽃잎
조명 하나 켜지지 않은
암전 속에서
분주하게 피어나는
나만의 backstage story

1. 오상아-Backstage Story 
Vocals by 오상아
Lyrics by Mandy Kim
Composed by SAMA, &Zoo
Arranged by &Zoo
Guitar by 정재필
Mixed by 이청무 at Studio 505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

2. 보통의 별

3. Run Away

4. Faker (가면)

5. MOME

 

오상아-Backstage Stor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