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ooseyoon (주세윤)-흡연꽃 (smoking flower) [가사/듣기]

반응형

Jooseyoon (주세윤)-흡연꽃 (smoking flower)

주세윤 (Jooseyoon)이 디지털 싱글 " 흡연꽃 " 을 발표했다.

Jooseyoon (주세윤)-흡연꽃 바로듣기

Jooseyoon (주세윤)-흡연꽃 가사

봄이 아니어도 난 숨 쉬며 피어나
날 비추는 빛은 태양보다 달이 어울려 더
조화로운 조화가 살기 편하고 좋아
하지만 모든 엄마들은 우리를 구입한 게
아니라 심은 건데 심지어 너가 입양아여도
같은 향에 귀한 아들 귀한 딸 
즉 뿌리 같지 않을지는 몰라도 뿌리를 가졌지
숨 쉰다는 거 흙내음 맡으며 시들 수 있다는 거
삶은 열매 거나 꽃인 거야

더보기


우린 얽매이거나 꽂힌 거야 삶에 
you know i'm saying 
20대의 반이나 태운 나의 꽃말은 담배
난 어제이지만 걔넨 말해 아직도 꽂힌 거야?
나쁜 건 나의 뿌연 미래 아님 
그보다 더 뿌연 연기 umm 둘 중 뭐지
알 때쯤엔 나 꽁초처럼 시들 거야
이름 불리지 않아도 꽃이 된 시 될 거야 내 호흡
향기보다는 불쾌에 가깝게 나는 내음
다른 색 가진 꽃들과는 뭔가 다른 색
새벽안개 다 내가 내뱉은 숨 연기
꺾이길 겁 내왔기에 그 꿈은 또 뒤로 연기
허나 어떤 것보다 세상의 향과 닮은꼴
다르다는 특별함은 혼자라는 외로움과 공존
그저 깊게 들이마시고 뱉는 게 우리 호흡이야
꺾여진 꿈에 묶인 이 공허함이 여기 토지
please one more cigarette 하지만 난 알아 이미
이건 더 이상 중독이 아닌걸 when late night
연달아 두대를 피는 감정이 내 매일이라
꽃에게 피어남이 이성적인 영역은 아니듯이
난 꽂힌 걸까 비현실적인 상상에
꽃의 고움도 현실보다 아름답듯 상상에서 
현실에 씨앗조차 없을까 봐 이 흡연꽃
겁이나 난 믿었기에 '우리 모두 분명 꽃'
아냐 사실 내가 제일 겁나는 건
그래 너네는 꽃인데 나는 아닐 것 같은 게
내 가사 어쩌면 내가 내게 하는 얘기
'너도 심어져 뿌리로 숨 쉬며 향을 내지'
누구는 always awake 타투 뭐 좋은데
난 이 한대가 내 취침 전 마지막 돛대이길 원해
검은 밤 뿌연 연기 외로움과 공허함
잠의 자리에 차지한 이 흡연꽃이 피어나

Jooseyoon (주세윤)-흡연꽃 (smoking flower)

꽃의 고움도 현실보다 상상에서 아름답다
모두가 꽃이라면 현실의 수많은 꽃들이
밟히거나 뜯기고 숨지듯 시들었다

 


상상에서 꽃들이 내뿜는 향은
향기라는 말과는 다른 색의,
무언가를 향한 찌를듯한 욕망
무엇은 숫자요 무엇은 시선이며
추억이며 후회이고 사랑이자 꿈이고
이 모든 게 다시 꿈이다

뿌리 끝까지 박힌 집착에 끝은 악취라 해도
누구도 자신의 악취를 맡지 못한다
내 꿈은 무엇이며,
어떠한 삶이라는 열매를 위하여
볕을 향해 기어가고 비를 향해 갈증 하는가

태어남은 곧 피어남이지만
숨을 거두는 것만이 시드는 것은 아니다

모두가 꽃인지, 너희는 꽃인지, 나는 꽃인지
상상에서의 꽃말을
현실의 내게 외치는 이는 없을지라도

살아있지만 시들어버린
난 시들었기에 살아있는 꽃이고 싶다
시들기 위해 살아있는 꽃이고 싶다

1. 흡연꽃(smoking flower)
작사: 주세윤(Jooseyoon)
작곡: Yusei
편곡: 주세윤(Jooseyoon),Yusei
Design & Artwork: Luisa, Saray

 

Jooseyoon (주세윤)-흡연꽃 (smoking flow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