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ohan.D (요한디)-잊을 때쯤 (Just About to Get Over) [가사/듣기]

반응형

Yohan.D (요한디)-잊을 때쯤 (Just About to Get Over)

요한디 (Yohan.D)가 디지털 싱글 " 잊을 때쯤 (Just About to Get Over) " 을 발표했다.

Yohan.D (요한디)-잊을 때쯤 (Just About to Get Over) 바로듣기

Yohan.D (요한디)-잊을 때쯤 가사

널 완전히 잊었다 생각할 때쯤
널 우연히 마주쳤던 그 클럽 umm
그토록 그리던 너가 내 앞에서
난 아무것도  못했고 쳐다봤어

널 완전히 잊었다 생각할 때쯤
널 우연히 마주쳤던 그 클럽 umm
그토록 그리던 너가 내 앞에서
이런 내가 왠지 좀 초라해 보여

왜 니 앞에선 한없이 작아지니
왠지 내 자신이 좀 초라했지
그 많던 자신감 다 어디 갔니
기도했잖아 만나길 어쩌다 우연히 
딱 지금 상황이 막상 너를 마주하니
왜 내 머린 맘과 달리 하얘지니

너 없는 이 밤 별 없는 밤하늘 같아
너 없는 이 밤 덧없는 삶과도 같아
이젠 너 없는 삶이 익숙한데 또다시

널 완전히 잊었다 생각할 때쯤
널 우연히 마주쳤던 그 클럽 umm
그토록 그리던 너가 내 앞에서
난 아무것도  못했고 쳐다봤어

더보기

널 완전히 잊었다 생각할 때쯤
널 우연히 마주쳤던 그 클럽 umm
그토록 그리던 너가 내 앞에서
이런 내가 왠지 좀 초라해 보여

나는 어쩔 수 없는 멍청이 같아
널 떠나보낸 이후로 나 널 이렇게 또
매번 지우고 매번 그리고
그리고 지우고 계속해서 번복 또 반복

그래 나는 이제 이걸 인정해
널 잊을 수 없네
너무 어려워 이맘 참는 게
내가 어려 쉽지 않네 잊은척하는 게 
널 보고 내 맘 또 금세

널 완전히 잊었다 생각할 때쯤
널 우연히 마주쳤던 그 클럽 umm
그토록 그리던 너가 내 앞에서
난 아무것도  못했고 쳐다봤어

널 완전히 잊었다 생각할 때쯤
널 우연히 마주쳤던 그 클럽 umm
그토록 그리던 너가 내 앞에서
이런 내가 왠지 좀 초라해 보여

Yohan.D (요한디)-잊을 때쯤 (Just About to Get Over) 
Lyrics by Yohan.D (요한디)
Composed by Yohan.D (요한디), ST4NDARD
Arranged by ST4NDARD

Executive Producer by IDENTITY (아이덴티티)
Producer by Yohan.D (요한디)
Recorded by IDENTITY

 

Yohan.D (요한디)-잊을 때쯤 (Just About to Get O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