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노을-내가 그댈 (원곡 : 세븐데이즈) [MV/가사]

반응형

노을-내가 그댈 (세븐데이즈)

그룹  노을이 세븐데이즈(7 Dayz)의  원곡 " 내가 그댈 "을 또  다른  감성으로  재해석해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노을-내가 그댈 바로듣기

노을-내가 그댈 가사

난 알고 있었죠
나를 떠나려고 
준비해왔단 걸 그대
원망하진 않죠 
이해할 수 있죠 
모자란 나인걸
알아요 그대 맘에 난 없죠
그댈 채우기엔 나란 사람 
평범한 거죠
그래요 이런 날이 온 거죠
끝내 나 그대 맘에 들지 
못한 건가요
내가 그댈 놓아 볼게요 
다신 찾지 않아요
우연히 그댈 보아도 
모른척할게요
이제 다른 사람 만나면
이러지는 말아요
이대론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없어요
그래요 그대 맘에 난 없죠

더보기


또다시 그댈 만날 거라 
생각 안 해요
내가 그댈 놓아 볼게요
다신 찾지 않아요
우연히 그댈 보아도 
모른척할게요
이제 다른 사람 만나면
이러지는 말아요
이대론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없어요
나 처음 그댈 만난 설레임
정말 정말 후회가 돼요
Every time and every day
그댈 사랑했어요 
아직도 난 그래요
하지만 그댈 다시는 찾지 않을 테죠
이제 다른 사람 만나면 
이러지는 말아요
나는요 사랑할 수 없어요 이젠

노을-내가 그댈 (세븐데이즈)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 ‘내가 그댈 - 노을'

 


‘내가 그댈'은 원곡의 R&B 느낌에서 노을만의 색으로 재해석된 곡으로
섬세한 감정선과 아름다운 하모니가 완벽히 표현된 곡이다.

Lyrics by 최영준, 손명규
Composed by 홍성민
Arranged by 김동휘

 

노을-내가 그댈 (세븐데이즈)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