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AFKA Buddah (타프카 부다)-새소리 (Feat. JONI) [MV/가사]

반응형

TAFKA Buddah (타프카 부다)-새소리 (Feat. JONI)

싱어송라이터 JONI 가 참여한 타프카 부다 (TAFKA Buddah)의 디지털 싱글 " 새소리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AFKA Buddah (타프카 부다)-새소리 (Feat. JONI)바로듣기

TAFKA Buddah (타프카 부다)-새소리 가사

본의 아니게 높은 곳에서 
아둥바둥 분주한 모습을 바라보네

사이사이 부대껴들가며 하나되는 듯 
그런 기분으로 다가옴에

움츠렸던 많은 가슴들도 
부끄러움 잊고 솟아나는 이 시절에

흐뭇하게 미소 지어봐도 
그저 남의 얘기라고 생각했어 이미 전에

단 한번 만이라도 가득 차오르고 싶어

더보기

단 한번 뿐일지라도 터뜨려보고도 싶어

내가 아닌 듯 남도 아닌 듯 
은근슬쩍 의심의 시선을 던져보네

절레절레 고개 저어가며 
모래알일 뿐이라던 작고 가녀린 몸에

칼부림 하듯 자해질 뿐인 
머리속은 어느새 바닥을 드러냄에

어두운 곳 작은 창을 통해 
지저귀던 소리가 이런 날 불러내네

단 한번 정도라도 토닥여줘보고 싶어

단 한번 뿐일지라도 껴안아주고도 싶어

본의 아니게 높은 곳에서 
아둥바둥 분주한 모습을 바라보네

사이사이 부대껴들가며 하나되는 듯 
그런 기분으로 다가옴에

움츠렸던 많은 가슴들도 
부끄러움 잊고 솟아나는 이 시절에

흐뭇하게 미소 지어봐도 그저 
남의 얘기라고 생각했어 이미 전에

단 한번 만이라도 가득 차오르고 싶어

단 한번 뿐일지라도 터뜨려보고도 싶어

단 한번 정도라도 토닥여줘보고 싶어

단 한번 뿐일지라도 껴안아주고도 싶어

내 맘 한풀까지도 내 안 무뎌진만큼 주고 싶어

내 맘 구석까지도 내 한 부숴진만큼 주고 싶어

TAFKA Buddah (타프카 부다)-새소리 (Feat. JONI) 

프로듀서 TAFKA buddah와 여성 싱어송라이터이며 그의 사촌이기도 한 JONI가 함께 한 어둡지 않은 일렉트로니카 성향의 곡입니다.

 


"스펜서 도서관의 현관문은 이중으로 되어 있었고, 그 중간에 작은 로비 공간이 있어 추운 겨울에는 최소한 두 개의 문 중 하나는 닫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지난 2년간 듀이는 그 로비를 아주 싫어했다.

그런데 우리 집에서 3주를 지내고 다시 돌아왔을 때부터는 그 공간을 좋아하기 시작했다. 일단 그 로비에서는 새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바깥쪽 문이 열렸을 때는 신선한 공기를 맡을 수도 있었다. 오후 몇 시간은 동안은 잠시 햇살도 들어오는 곳이었다. 

 

듀이는 이따금 햇살이 비치는 곳을 찾아 자기가 원하는 것은 단지 새소리를 듣는 것인 양 앉아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알고 있었다. 그 로비에서 시간을 보내면 보낼 수록 듀이에겐 바깥문 너머의 세상이 점점 더 궁금해지리라는 것을 말이다."

- 세계를 감동시킨 도서관 고양이 듀이.

 

TAFKA Buddah (타프카 부다)-새소리 (Feat. JONI)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