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IWOO LEE (디우리)-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DIWOO LEE (디우리)-사랑

디우리 (DIWOO LEE)가 디지털 싱글 " 사랑 " 을 발표했다.

DIWOO LEE (디우리)-사랑 바로듣기

DIWOO LEE (디우리)-사랑 가사

눈을 들어 바라본 세상에
너의 형태는 없지만
보이지 않는 도화지에
색깔이 없는 선으로 널 펼쳐내

여기에 그린 너의 모습은
한 곳에 시선을 멈춘 채
사랑은 잠시 넣어둔 채
열중한 너의 모습이 너무 좋아

너의 눈을 바라볼 때
나의 존재는 사라져
사소한 마음도 잘
꺼내지 못하는 내가

이끌려간 발걸음 그 끝엔
별과 동행하는 네가
보이지 않는 날갯짓에
색깔을 가득 품은 채로 다가와

더보기

환히 피어난 너의 언어는
나의 눈물을 마신 채
세상 그 어떤 것보다도
빛나는 애착이
만들어지게 해

너의 눈을 바라볼 때
나의 존재는 사라져
사소한 마음도 잘
꺼내지 못하는 내가

너의 눈을 바라볼 때
웃음지게 할 수 있는
마음을 보여줄게
너의 지금을 좋아해

말하고 싶은 게 많아
다 담지 못한 마음은
하나가 되어서
하늘을 날아가
너의 경계를 넘어
스며들어가

DIWOO LEE (디우리)-사랑
DIWOO LEE의 ‘사랑’은 나를 바라볼 때 만이 아닌, 나를 바라보지 않을 때에도 사랑스러운 사람에게 구체적이고 조심스럽게 감정을 표현하는 곡이다.

 


피아노 반주와 보컬만으로 이루어져있음을 통해 화려한 수식어구를 이용한 감정 표현이 아닌 꾸밈 없고 수수한 진심을 무심하게 이야기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Composed by DIWOO LEE
Lyrics by DIWOO LEE
Vocal by DIWOO LEE

 

DIWOO LEE (디우리)-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