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hee (나히)-러브노트! [MV/가사]

반응형

Nahee (나히)-러브노트!

나히 (Nahee)가 디지털 싱글 " 러브노트!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ahee (나히)-러브노트! 바로듣기

Nahee (나히)-러브노트! 가사

항상 홀로 걸었던 이 길엔
너와 내가 함께 있어
언젠간 사라질 여운에도
우린 서로를 믿고 있어

어느새 시간이 흘러
다시 나의 손을 잡고 있겠지만
이제는 놓지 않기로 해
Always be mine with you 

쏟아지는 Starlight 너와 나
저 밤하늘 속에 우린 함께 했었지
밤새 너와 눈을 맞추고
I love you sing forever

더보기

매일매일 기다렸었던 너의 수줍은 그 고백이
나의 맘에 스며들 땐 난 I fall in love to you

모두가 잠든 이 밤에 너와 나
사랑이란 단어도 부족한걸
You know I know 이미 다 알고 있어

쏟아지는 Starlight 너와 나
저 밤하늘 속에 우린 함께 했었지
밤새 너와 눈을 맞추고 
I love you sing forever

매일매일 기다렸었던 너의 수줍은 그 고백이
나의 맘에 스며들 땐 난
I fall in love to you (I fall in love to you)

(쏟아지는 Starlight 너와 나)
(나의 맘에 스며들 땐 난
I fall in love to you)

Nahee (나히)-러브노트! 

안녕하세요 나히 입니다 :)
오랜만에 시티팝을 들려 드리게 되어서 저는 정말 행복해요.

 


이젠 정말 여름이라고 느낄 정도로 많이 더운 날씨에 저의 노래가 여러분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름 하늘, 쏟아지는 별빛 아래에 예쁜 사랑, 더 찬란한 날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2022년도, 항상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제 노래 재밌게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Lyrics by 나히 (Nahee)
Composed by 나히 (Nahee), 로띠안
Arranged by 로띠안

 

Nahee (나히)-러브노트!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