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지은-사랑 얘기 (Feat. 설안) [가사/듣기]

반응형

김지은-사랑 얘기 (Feat. 설안)

설안이 참여한 김지은 의 디지털 싱글 " 사랑 얘기 "를 발표했다. 

김지은-사랑 얘기 (Feat. 설안) 바로듣기

김지은-사랑 얘기 가사

예쁜 옷을 입고 집에서 나와
길을 걸어가며 전화를 걸고
예쁜 옷 입느라 좀 늦을 것 같아
애교도 부려보면서 나 웃고 있네

조금 늦었지만 우린 결국 만나
이마에 한번 볼에 한 번씩 날 사랑해 주고
오늘 너랑 같이 뭘 해도 다 좋을 것 같아
다신 오지 않을 순간이야 나 웃고 있네

이제는 사라져버린 그 순간들
여전히 오늘만 같은데

더보기

사랑 얘긴 하기 싫은데 
사랑 얘길 하고 있네요
이 노래를 부를 때마다 널 생각하려고 
하기 싫은 얘길 하는 맘 알까

이제는 사라져버린 그 순간들
다시 널 볼 수 있을까

사랑 얘긴 하기 싫은데 
사랑 얘길 하고 있네요
이 노래를 부를 때마다 널 생각하려고 
하기 싫은 얘길 하는 맘 알까

사랑 얘긴 하기 싫은데 
사랑 얘길 하고 있네요
이 노래를 부를 때마다 널 생각하려고 
하기 싫은 얘길 하는 맘 알까

김지은-사랑 얘기 (Feat. 설안)

'김지은' Digital Single [사랑 얘기]
여운 가득 반짝이던 지난날의 기억을 잊고 싶지 않아,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으로 눌러 담았습니다.

 


말로는 표현해 내기 어려웠고
누구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았지만
나의 소중한 기억이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잊혀지는 걸 원치 않았기에,
노래로 담아내려 기억의 문을 두드렸고
가사로, 선율로 고스란히 기록했습니다.

애써 힘겹게 그 문을 열었던 나의 용기를 응원하며
이제 또 다른 이야기를 써 내려가려 합니다.
 
나의 이야기를 듣는 동안만큼은
우리는 얼마나 수줍은 사랑을 했었는지,
그리고 나의 사랑 이야기는 어떠할지 기억하고 마주하고 꿈꾸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라봅니다.

 

김지은-사랑 얘기 (Feat. 설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