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UJU (유주)-Paradise(클로저스 OST) [가사/듣기]

반응형

YUJU (유주)-Paradise(클로저스 OST)

유주 (YUJU)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게임 '클로저스 OST' 수록곡 " Paradise "를 발매하고 공개했다. 

YUJU (유주)-Paradise(클로저스 OST)바로듣기

YUJU (유주)-Paradise 가사

웬일인지 일찍 눈이 떠져버린 그런 날엔  
지나간 계절 기억 떠올려   
아이스커피 한잔과 부는 바람 맞으며   
그려보는 나의 holiday
  
음악의 볼륨을 높여 마음에 드는 옷을 입고  
잠깐 눈을 감아봐 그리고 네 맘대로 상상해봐   
다시 해가 뜰 때까지 깨지 않을 꿈 속에 놀러와
여기가 나의 Paradise  

더보기

 
Paradise 꿈꾸는 나는 Dreamer  
Paradise 작은 방 안의 Dreamer  
You  
I   
내일이 오지 않을 것처럼 
Dance in the paradise 
You  
I   
Paradise 작은 방 안의 Dreamer  
 
할 일을 저 뒤로 미뤄 지금의 여유를 즐겨  
혹시 들리지 않니 멈추지 않을 거야 파도 소리  
다시 이 계절의 한 모금 기억 속에 물들 때까지 
느껴봐 나의 Paradise 
Paradise 꿈꾸는 나는 Dreamer  
Paradise 작은 방 안의 Dreamer  
You  
I   
내일이 오지 않을 것처럼 
Dance in the paradise 
You  
I   
Paradise 작은 방 안의 Dreamer  
  
두 눈 깜빡이면 모든 게 사라지겠죠  
달콤해서 깨고 싶지 않은 꿈 
그래서 잡고픈 신기루  
  
Paradise 꿈꾸는 나는 Dreamer  
Paradise 작은 방 안의 Dreamer  
You  
I   
내일이 오지 않을 것처럼 
Dance in the paradise 
You  
I   
Paradise 작은 방 안의 Dreamer

YUJU (유주)-Paradise(클로저스 OST)

클로저스의 세 번째 여름 테마송 ‘Paradise’가 발매되었다.  이번 곡은 이미 검증된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보컬 ‘유주 (YUJU)’가 참여했다. 

 


유주 (YUJU)의 시원하게 뻗어 나가는 고음은 이번 여름 테마송의 컨셉과 어우러져 뻥 뚫리는 청량함을 선사한다. 나의 방안에서 여름 휴가를 꿈꾸는 귀여운 몽상가 컨셉의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미디엄 템포의 케이팝 스타일 곡으로 칼림바, 휘파람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상큼한 악기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무더운 이 여름, ‘Paradise’를 들으며 잠시 달콤한 몽상에 빠져 보는게 어떨까?  

Composed by 김한솔
Arranged by 김한솔
Lyrics by 김한솔
Vocal 유주 (YUJU)

 

YUJU (유주)-Paradise(클로저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