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웜보-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가사/듣기]

반응형

웜보-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웜보가 디지털 싱글 " 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를 발표했다.

웜보-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바로듣기

웜보-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가사

나를 모르는 넌 아름다웠고
나의 모든 걸 다 주고 싶었어
그건 잘못된 욕심이란 걸 잘 알면서도
외면할 수가 없었어

네게 가는 발걸음은 가벼웠었고
돌아오는 길은 괜히 뿌듯했었어
나와 같은 맘이었을지는 잘 모르지만
너도 그랬었으면 좋겠다

맘을 준비할 여유는 없었지만
그 역시도 우릴 위한 일이었었기를
나는 더 이상 예전의 내가 될 수 없겠지만
너무 슬퍼하진 않을게

잡은 손을 놓치지 않으려 하지만
난 그 손을 놓아주어야만 하니까
참을 수 없는 슬픔이 내게 다가와도
받아들여야겠지

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미안해 너를 잊을 수 없을 것 같아
기억은 나를 고통스럽게 만들겠지만
그것마저도 너니까

더보기

woo hoo~

너를 몰랐었더라면 겪지 않아도 됐을 이 고통
그래도 충분히 감내할 정도의 행복을 느낄 수 있었어
이제 한 발짝 물러서서 현실을 직시해야 해
한 발짝도 다가가선 안돼

맘을 준비할 여유는 없었지만
그 역시도 우릴 위한 일이었었기를
나는 더 이상 예전의 내가 될 수 없겠지만
너무 슬퍼하진 않을게

잡은 손을 놓치지 않으려 하지만
난 그 손을 놓아주어야만 하니까
참을 수 없는 슬픔이 내게 다가와도
받아들여야겠지

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미안해 너를 잊을 수 없을 것 같아
기억은 나를 고통스럽게 만들겠지만
그것마저도 너니까

웜보-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기억은 나를 고통스럽게 만들겠지만, 그것마저도 너니까.

 

웜보-미안해 너를 아직도 좋아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