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IME (다임)-brr brr (Feat. SC4F & Hoodin) [가사/듣기]

반응형

DIME (다임)-brr brr (Feat. SC4F & Hoodin)

SC4F와 신예 랩퍼 Hoodin 이 참여한 다임 (DIME) 의 디지털 싱글 " brr brr "를 발표했다. 

DIME (다임)-brr brr (Feat. SC4F & Hoodin)바로듣기

DIME (다임)-brr brr 가사

brr brr 전화가 또 울려
왜 왜 나 돈 벌러가야돼
wait wait 막지 말아줘 man
내가 뱉을 테니 너는 듣기나 해 ok?
비싼 옷은 저리치워 두드러기 fuck man
지갑 안에 현찰들은 오천 원이 다인데
집에 갈 때 버스 없어 걸어야지 걷네
그래서 돈 벌자고 마음속에 묻네
돈이면 다 되는 게
이 방 안에서 토해내
내가 내가 돈 벌었을 때
너네들 싸그리 다 조심해
돈 돈 돈이면 다 되던데
니 여친도 나를 많이 좋아해
근데 돈이면 다 되는 게
억울하고 자존심도 다 잃었네

더보기

돈을 벌어가도 나는 절대 안 바뀔 게
내려줄래 올라가는 동아줄을
타고 갈게 구름에서 떨어지면 죽지 뭐
이 생각으로 노선 틀지 않게
돈만 버는 기계가 돼
아등바등 사는 건 끝이 없대
가난은 가난을 이기지 못해요
my dad
그래서 한 번 더 이겨낼게
우리 가족들이 나보다 미소를 짓게
가난함은 나만 아니면 되는 거 같은데
나만 신경 써줘 넘어진 사람들에게
동정 따위는 갖다 버려
나도 먹고살기 개 빡센데 앞만 보고 달려
거리에 술집도 내가 걷던 공원도 이제는
가기 싫어 아니 난 못가 여유가 없던 나
시간을 돈 주고도 못 사는데 돈으로 더 뭘 사
이제는 지겨워 그냥 다 내팽겨칠까 해

brr brr 전화가 또 울려
왜 왜 나 돈 벌러 가야 해
wait wait 막지 말아줘 man
내가 뱉을 테니 너는 듣기나 해 ok?
비싼 옷은 저리치워 두드러기 fuck man
지갑 안에 현찰들은 오천 원이 다인데
집에 갈 때 버스 없어 걸어야지 걷네
그래서 돈 벌자고 마음속에 묻네
돈이면 다 되는 게
이 방 안에서 토해내
내가 내가 돈 벌었을 때
너네들 싸그리 다 조심해
돈 돈 돈이면 다 되던데
니 여친도 나를 많이 좋아해
근데 돈이면 다 되는 게
억울하고 자존심도 다 잃었네

돈이면 다 되니
나는 계속해서 벌지
병신 같은 새끼
너는 계속해라 뻘짓
술에 취해 가사를 적어도
I do better
타고난 건 아냐
확인해 봐 집안 내력
니가 몇 년 차든 어서 빨리 샤따 내려
고작 1년 차인 나보다 없잖아 매력
보나 마나 한 뮤비를 봤다가 눈 배려
전혀 없잖아 넌 이 씬에 대한 배려
반면에 난 too better I work so hard
열심히 돈을 벌고 그냥 써 바로
먼지 묻은 다리를 털고 난 서 똑바로
일어나자마자 작업에 돌입하지 곧바로
이대로 눈 못 감어
머리는 잘 감어
절대 못 가 감옥
A+ 내 과목
부산 남자니까
나는 지켜야 돼 과묵
네 이름이 뭐였지?
나는 벌써 까묵

DIME (다임)-brr brr (Feat. SC4F & Hoodin) 

최근 폭 넓은 활동으로 주목받는 SC4F & MADI의 SC4F와 신예 랩퍼 Hoodin
그리고 프로듀서 DIME이 함께 발매하는 트랩 싱글 'brr brr (뿌르뿌르)'

Executive Produced by DIME at Dime Records
Composed by DIME
Lyrics by SC4F, Hoodin
Arranged by DIME

 

DIME (다임)-brr brr (Feat. SC4F & Hoodin) [가사/듣기] 

반응형